카카오 채널

'코코랑아토', 무더운 여름철 땀띠 및 피부가려움 해결할 산뜻한 샤워방법 제시

함나연 2018-06-08 00:00:00

'코코랑아토', 무더운 여름철 땀띠 및 피부가려움 해결할 산뜻한 샤워방법 제시

최근 30도에 가까운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며 곧 다가올 장마철에는 무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게 될 전망이다. 무더위와 습한 날씨가 반복되는 시기에는 피부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외출 후 깨끗한 세정이 이루어지지 않게 되면 각종 피부질환과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데, 피부 발진이나 땀띠 등이 생긴 경우 병변 부위를 시원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좋고, 피부를 너무 끈적이지 않게 주의해야 하며 장마철에는 가습기를 이용해 습도를 조절해주어야 한다.

또한 각질층의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피부가 칙칙해 보이고 거칠어 보일 뿐만 아니라 모공을 막아 피지가 쌓여 여드름 및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수분 흡수를 방해하게 되어 건조해질 수 있다.

한편 '코코랑아토'의 바디워시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미세먼지, 노폐물 등 모공 속에 숨어있는 피지와 각질층을 청소하고 땀띠, 피부가려움 등 발생 시 피부 진정 돕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코코넛오일을 주성분으로하여 각질제거와 천연 보습효과가 있으며 미세먼지, 피지 등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 가능하다. 또한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지방산인 라우릭지방산, 미리스틱지방산, 스테아릭지방산을 사용한 제품이다.

코코넛 오일에는 라우릭 지방산이 풍부하며 피부보습과 진정효과가 우수하여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줄 수 있다.

코코랑아토 관계자는 "코코랑아토 워시제품은 모유 성분 중 하나인 라우릭지방산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각질층을 적당히 얇고 부드럽게 관리해 여름철 땀과 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며, "워시 제품은 전 연령층에서 사용이 가능하나, 특히 악건성 피부와 손상된 피부, 가려움이 심한 피부,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 및 영양공급이 필요한 피부에 권장된다"고 전했다.

현재 코코랑아토 제품은 리뉴얼된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코랑아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