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남동가구단지 까사랑스쇼파, 도림동에 확대재오픈 기념 최대50%세일행사

함나연 2018-06-08 00:00:00

남동가구단지 까사랑스쇼파,  도림동에 확대재오픈 기념 최대50%세일행사

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에 쇼파로 이름을 알린 까사랑스는 고잔점과 도림동 두 곳을 운영하던 중 도림동에 대규모로 확대재오픈을 하게 되었다.

오픈기념으로 쇼파 원목가구, 침대 등 다양한 가구의 특가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50%특가판매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림동의 까사랑스는 1층은 원목식탁, 침대,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2층은 샤무드쇼파, 패브릭, 통가죽쇼파 등 다양한 쇼파들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많은 입주예정고객과 신혼부부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

특히 입주민들에게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어서 인천이나 송도 신규입주민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까사랑스소파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모든쇼파를 공급하기 때문에 인천지역에 신규입주를 하는 입주민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샤무드쇼파, 아쿠아스웨이드쇼파 그리고 기능성패브릭쇼파들이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고, 이탈리아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쇼파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

아쿠아클린소파의 경우 직접 고른 색상으로 제작하여 배송해주고 있다.

또한 매장 안에 원목식탁, 수입매트리스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원스탑쇼핑이 가능하다.

까사랑스소파의 관계자는 "이번 오픈기념 쇼파특가전을 통해서 다양한 고객들이 쇼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그리고 까사랑스소파의 특별한 가격은 고객에게 드리는 선물이라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까사랑스소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