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홍대맛집 '토끼정 홍대점', 남다른 비주얼의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으로 알려져

박태호 2018-06-05 00:00:00

홍대맛집 '토끼정 홍대점', 남다른 비주얼의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으로 알려져

젊음의 거리라 불리는 홍대거리는 교통이 편리하고 각종 쇼핑몰이 밀집해 있어 외국인들의 단골 관광 코스로도 선호된다.

이에 더해 특별한 놀거리와 볼거리, 밤이 되면 곳곳에서 특별한 버스킹이 열려 관광객들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홍대거리에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맛집들도 즐비해 특유의 개성 있는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SNS를 통해 젊은이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토끼정 홍대점'은 세련된 감각의 분위기 속에 멋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토끼정 홍대점'은 클래식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담은, 일본 영화에서나 볼 법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점과 더불어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저격하는 비주얼의 일본 가정식을 맛볼 수 있다.

토끼정은 퓨전 일본 가정식 레스토랑인 만큼 일본 가정에서 즐겨 먹는 가정식을 주 메뉴로 하고 있고, 갓 지은 밥으로 만든 덮밥요리, 나베요리, 면요리, 고기요리 등 소박하면서도 온기가 넘치는 정성 가득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트렌드와 퀄리티를 갖춘 이곳 토끼정의 대표메뉴인 크림카레우동은 탱글탱글하고 오동통한 면과 부드러운 카레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시그니처 메뉴다.

이 외에도 홍대맛집 토끼정에서는 함밤 스테-끼밥, 오무 까레밥, 꼬꼬네 하이얀 우동, 토끼정 고로케 등의 다채로운 메인 메뉴를 비롯해 모든 메뉴와 궁합이 좋고 입맛을 더욱 돋구어 줄 토끼소다, 밀키소다, 아기사과, 하이볼 등의 음료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홍대맛집 토끼정의 관계자는 "세련된 감각과 온기가 묻어나는 일본 가정식 메뉴들을 정성껏 준비하고 있어 먹는 즐거움이 있고, 이에 더불어 내부 인테리어는 70~80년대 일본의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과거로 여행을 간 듯한 추억을 돋우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고 있어 데이트장소, 가족모임장소로도 손색없다"라고 전했다.

한편, 명소로 거듭나고 있는 홍대맛집 '토끼정'은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