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용인 전원주택 포리스타 타운하우스, 개별 맟춤형설계 및 개별등기 가능한 전원주택 회사보유분 분양

박태호 2018-06-05 00:00:00

용인 전원주택 포리스타 타운하우스, 개별 맟춤형설계 및 개별등기 가능한 전원주택 회사보유분 분양

전원주택마을 단지가 형성되어 있는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에 위치한 '용인 포리스타 타운하우스'가 전 세대 분양을 완료하고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한다고 밝혀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계약금 10%, 중도금 10% 납입 시 토지등기이전이 가능하며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용인 포리스타 타운하우스는 성남판교대장도시개발 사업 실시와 동천지구, 제2판교 테크노밸리 등의 개발이 예정돼 있는 입지를 확보하고 있어 향후 높은 미래가치를 영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다.

광교산 및 낙생저수지가 자리하고 있는 쾌적한 녹지환경에 위치한 용인 포리스타 타운하우스는 개별 맞춤형 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풍부한 일조량과 조망 등 탁월한주거쾌적성을 갖추고 있다. 전 세대에 관리비 절감 효과를 나타내는 지열난방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삼성에스원과 협약을 맺어 CCTV, 센서, 차단막 등 보안시스템이 설치돼 주거 안전성도 높였다. 또한 중앙정원과 1, 2층 개별정원이 설계돼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 공간이 마련됐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용인 포리스타 타운하우스 관계자에 따르면 분당 도심으로 차량 5분 거리만에 이동이 가능해 분당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나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2001아울렛, AK플라자, 죽전 패션타운 등 대형 쇼핑시설을 포함해 CGV, 학원가, 분당재생병원, 분당동국대한방병원 등 풍부한 의료시설과 문화시설 등을 누릴 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수요층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분당선 미금역으로 5분 거리, 신분당선 동천역은 5분 거리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다. 이 뿐 아니라 광역버스를 이용해서도 도심 및 인접 도시 이동이 편리하다고 밝힌 관계자는 현재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수서-평택간 구간이 개통되면 빠르고 편리하게 도심 출퇴근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의 진입이 수월하고 용서고속도로와 분당 수서간 고속도로를 통한 서울과 강남 등 20분대 진입이 가능해 차량을 이용한 도심 및 인근도시 이동도 용이하다.

한편 고기초, 특성화 학교인 이우학교와 소명학교, 대안학교 및 인근 기숙 국제학교, 한빛중, 수지 손곡중, 수지고, 낙생고 등 명문 학군과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어 가까운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는 만큼 자녀들의 안전하고 우수한 교육 여건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현재 회사보유분을 제외한 이미 입주한 세대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전기, 통신, 상하수도 모든 기반시설이 완료되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생보부동산신탁에서 자금 등을 관리하며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108번지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을 방문하거나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용인 포리스타 타운하우스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기통신상하수도 모든기반시설이 완료되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