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소자본 창업하기 좋은 프랜차이즈, '치킨사냥푸드'

함나연 2018-06-05 00:00:00

소자본 창업하기 좋은 프랜차이즈, '치킨사냥푸드'

과거에도 현재에도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방식을 통해 창업을 시도하고 있으며, 직접 음식 메뉴 개발을 통하여 창업을 하거나 부부가 함께 하는 부부창업, 자본을 적게 들이는 소자본창업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창업의 꿈을 이루고 있다.

다양한 창업 방식들 중 공통 분모는 창업을 통해 수익창출로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점도 중요한 부분으로 작용한다.

치킨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도 많은 만큼 '치킨사냥푸드'는 "이 시장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치킨사냥'의 경우,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 부담 없는 가격이라는 3박자를 경쟁력으로 내세우며 치킨 프랜차이즈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치킨사냥을 통해 신월2동점을 오픈 하였다.

이 곳의 가장 큰 특징은 젊은 감성의 인테리어와 함께 파 닭을 비롯하여 스노우 어니언, 양념, 델리, 홍짬뽕, 나가사키 짬뽕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이다.

'치킨사냥'의 강점은 치킨 한 마리의 가격을 낮춰 경쟁력을 높이고 원가 변동이 거의 없는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스러운 운영을 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가맹비 무료를 포함하여 본사 홍보 프로모션 및 가맹점 관리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치킨사냥' 관계자는 "최근 새로 오픈한 신월2동점을 포함하여 치킨사냥 프랜차이즈를 오픈 하기 위해 많은 이들이 문의를 주고 계신다"고 전하며 "교육비, 인테리어, 가구 등 꼭 필요한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점주의 상황에 맞게 창업 비용을 산정할 수 있다는 점과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가 예비창업자들이 '치킨사냥푸드'를 선택하는데 큰 몫을 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전했다.

현재 치킨사냥에서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