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엠아이 디자인팬, 일부 모델 2차 생산물량 완판

함나연 2018-06-04 00:00:00

엠아이 디자인팬, 일부 모델 2차 생산물량 완판

80~90년대 올드한 스타일의 저가 선풍기 대신, 디자인이 우수하고 품질도 뛰어난 현대적 북유럽 감성의 고급 선풍기를 구매하는 성향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트렌트에 가세한 엠아이디자인의 디자인팬은, 지난 4월 말 출시한 일부 모델의 경우, 현재 2차 생산물량이 완판되어, 3차 산물량을 준비하는 등, 소비자의 기대에 부합하는 디자인 제품을 판매 중이다.

'디자인 가전'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엠아이디자인에서 부품 하나하나 자체 개발된 고품질의 한국산 스탠드 선풍기인 '디자인팬'을 출시하여, 현재 전국 백화점과 하이마트 매장에서 한정판매 중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으로 KC안전인증 획득, 8시간 자동 OFF 기능 탑재 및 전도되면 바로 꺼지는 자동 OFF기능도 있어서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자석 탈착식 리모컨도 있어, 사용이 편리한 리모컨선풍기이다.

특히, 서울 과학기술대학과 공동연구, 개발한 공기역학적 이단 날개는 보조날개 기능이 있어 소비전력과 풍절음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고, 또한 비행기 날개를 닮은 항공역학적 설계로 더 많은 바람을 더 멀리까지 보내는 써큘레이터 기능이 있어 어린 아기나 연세 드신 부모님, 수험생에게 부담스럽지 않는 자연의 부채바람 같은 섬세한 바람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기술은 터치타입 DC모터 사용 모델과 전자식 버튼타입 AC모터 사용 모델, 두 가지 모델 모두에 적용되어 있으며, 특히 DC모터 사용 모델은 일본 NMB사의 모터(BLDC)를 사용하여 초미풍에서 초강풍까지 8단계 바람 실현하였고, 소음의 최소화도 이루어낸 제품이다.

주변에 방해가 되지 않음은 물론, 아기의 숙면까지 유도할 수 있도록 1단 17dB라는 초저소음 기능을 갖춰서 아기선풍기로 사용해도 좋으며, 최소1.5W/1단 에서 최대 30W/8단 의 소비전력으로 전기료도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특히 가정에서 잠자는 아기나, 에어컨 바람이 부담스러운 부모님을 위한 디자인팬의 1단 바람은 자연바람에 가까운 부드러운 바람을 폭넓게 전달한다

무엇보다 디자인팬은 부품 하나하나 자체 개발하여 순수 국내에서 기획, 생산된 한국산선풍기 제품으로서, 품질과 안전성 면에서 신뢰할 수 있다. 소비자 감성과 어울리는 가정용선풍기 스타일로 완성하였기 때문에, 신혼집이나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

이러한 기술과 신뢰는 ㈜엠아이디자인의 20년 경력의 사용자의 필요와 가치를 만족시키는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자인 혁신 기반의 제조로 가능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엠아이디자인 제품은 가정용선풍기 이외에도, 미니선풍기와 휴대용선풍기, 등 다양한 여름철 디자인 가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엠아이디자인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