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제주도 맛집 '천해천'에서 누릴 수 있는 해산물 무한리필 잔치 속으로

함나연 2018-06-01 00:00:00

제주도 맛집 '천해천'에서 누릴 수 있는 해산물 무한리필 잔치 속으로

제주도 여행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제주도 맛집 역시 자연스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행중 제주도만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맛보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는 요즈음, 제주 맛집 리스트에 항상 등장하는 곳이 활전복무한리필로 유명한 제주공항근처 맛집 '천해천' 이다.

천해천은 각 종 해산물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인데, 활전복과 더불어 황게, 딱새우, 오징어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소, 돼지, 양 6종류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각종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까지 무한리필로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또한 제주공항에서 10분거리로 가까워 국내 관광객 뿐 아니라, 외국 여행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으로도 통한다.

매일 아침 들어오는 싱싱한 활전복은 깨끗하게 다듬어 손님들이 마음껏 떠다 먹을 수 있도록 홀의 냉장고에 세팅된다.활전복뿐만이 아닌 새우, 황게, 오징어, 홍합 등의 각종 해산물과 채소, 면류, 6종류의 고기와 다양한 사이드디쉬까지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마치 장을 보듯 신선한 해산물들을 꺼내와 샤브샤브를 바로 먹을 수 있는 것 또한 제주맛집 '천해천'만의 별미다.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여행객부터 커플여행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제주 맛집 '천해천'은 식사 후 디저트로 하겐다즈, 나뚜루 등의 기존 타 매장과는 다른 고품격의 아이스크림과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무한 제공하고 있는 점 또한 이집의 특색 중 하나이다.

제주도 맛집 '천해천'관계자는 "유모차, 놀이방, 유아용 의자, 단체석, 자동차 70여대를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 제주도 여행에 안성맞춤인 곳인 만큼 늘 고객을 위하여 준비된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천해천은 네이버 페이를 통한 실시간 예약도 손 쉽게 할 수 있어 빠듯한 스케쥴로 식사 시간이 애매한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한편 '천해천'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0시이며, 네이버 페이를 통한 실시간 예약도 손쉽게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