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리클라이너소파 전문 퍼시픽하우스 입주가구 이벤트 실시

함나연 2018-06-01 00:00:00

리클라이너소파 전문 퍼시픽하우스 입주가구 이벤트 실시

2017 소비자감동지수 1위와 소비자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한 퍼시픽하우스가 6월 입주고객을 위해 리클라이너 소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한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피로에 지친 현대인과 임신 출산으로 힘든 여성 고객, 허리가 불편하신 어르신 등 다양한 소비자 층에 어필하고 있다.

모든 가족이 함께 담소를 나누고 많은 시간을 보내는 화목의 장소 거실에서 소파는 중요한 요소이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편안함을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자세로 변형이 가능하여 나에게 맞는 자세로 이용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대규모의 리클라이너 전문 소파 공장과 MOU계약을 통해, 품질 좋은 리클라이너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많은 리클라이너 구입 고객들이 고민하는 A/S의 경우 품질보증 10년을 제공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돈 사태로 혹시 제품에 나쁜 성분이 들어가지 않았을까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이태리가죽 인증서와 함께 국립 전파 연구소로부터 전파인증 받았음을 증명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샤무드 쇼파 및 다양한 가죽 소파를 전시 판매하는 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퍼시픽하우스는 경기 침체로 인해 조금이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 구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입주가구 박람회 기간에 매장에 전시된 모든 상품을 전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퍼시픽하우스 전시장은 일산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가구단지 등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 검암점과, 강원 원주점에 방문하면 다양한 리클라이너소파 및 원목가구, 원목침대, 원목소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바쁜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들의 즐거운 가구 쇼핑을 위해, 전시장을 야간 개장하여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 운영 시간은 월~토요일까지 9시부터 밤 10시까지로,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한다.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더 늦은 시간에도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