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폰바이, 송파문정동 본점에 이어 창동노원지점 오픈으로 서비스 확대

함나연 2018-06-01 00:00:00

폰바이, 송파문정동 본점에 이어 창동노원지점 오픈으로 서비스 확대

서울 송파구 문정동 아이폰수리 폰바이는 아이폰6S액정수리비는 물론, 전 품목 LCD패널불량의 경우 아이폰액정수리비를 기존수리비보다 인하시킨 '아이폰액정수리' 서비스를 실시 중인 동시에 LG스마트폰액정수리 품목 분야를 확대했다.

또한 문정동 폰바이 본점의 영업망 확충으로 서울 창동노원지역에 폰바이 창동/노원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강북구 및 도봉구, 노원구 인근지역의 폰바이 이용고객들도 직접 창동노원지점으로 방문하여 당일 수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폰바이는 방문 수리를 기본으로 했었으나 문정본점에서는 택배수리 접수도 받고 있어 사실상 서비스 가능지역을 넓힌 상태이기도 하다

아이폰 시리즈 전문 수리업체로 알려지며 송파구 문정동에서 운영 중인 폰바이는 기존의 아이폰5부터 아이폰7플러스까지 아이폰 계열의 수리에 국한된 수리 서비스를 엘지 옵티머스G4부터 G5, G6 그리고 V10, V20까지 수리품목에 추가하며 품목군을 두 배로 확장했음을 전했다.

또한 삼성 갤럭시S시리즈, 노트시리즈의 액정교체, 기능불량, 메인보드수리, 교체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삼성제품의 수리는 정품부품을 사용하고 있다. 재고 확보가 되는 대로 폰바이 홈페이지에 정식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폰바이 아이폰수리 서비스는 아이폰5/5S, 아이폰SE, 아이폰6/6플러스/6S/6S플러스, 아이폰7/7S플러스 기종을 합리적인 비용에 수리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폰바이 운영사인 뉴텍컴퍼니 관계자는 "금번 엘지폰으로의 영역 확장은 사업성을 위해 확대했다기 보다는. 가격 면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착한수리 서비스의 품목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에 응해 확대했다는 면에서 의의를 두고 있다"며 "아이폰7액정수리비도 합리적으로 책정할 정도로 비용 면에 신경을 쓴 만큼, 엘지폰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수리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폰바이는 아이폰액정수리 외에 메인보드수리, 카메라수리, 배터리교체, 충전단자교체, 와이파이불량 등 아이폰의 전반적인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폰바이는 서울시 송파구 문정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인근 송파구, 위례신도시나, 성남복정동, 잠실, 석촌 등에서도 아이폰수리 및 LG스마트폰 수리를 하기 위해 고객들이 내방하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