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안면도맛집 '안면가', 임금님 수랏상 같은 용궁철판 맛볼 수 있어

박태호 2018-06-01 00:00:00

안면도맛집 '안면가', 임금님 수랏상 같은 용궁철판 맛볼 수 있어

다가오는 6월을 맞아 국내 여행을 하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안면도는 태안반도 중간에 위치한 섬으로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곳에는 다양한 안면도의 가볼만한 곳이 위치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 지역으로 꼽히는데, 안면도 자연휴양림을 비롯해 꽃지해수욕장, 방포항, 백사장항, 바람아래해수욕장, 영목항, 패총박물관 등이 있다. 특히 해변이 많아 여름에도 많이 이들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안면도의 대표적인 먹거리로는 바로 '꽃게'가 있는데, 타우린 성분이 풍부한 꽃게는 각종 성인병과 골다공증, 노화예방에 도움을 주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를 이용한 충청남도의 향토음식인 게국지를 찾는 이들도 많이 찾고 있다.

알이 꽉 찬 암꽃게로 내공 있게 담은 꽃게장과 게국지가 안면도를 대표하는 음식인만큼, 그 원조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안면도 맛집 '안면가'에서는 게국지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한다.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으로 단연 눈에 띄는 꽃지해수욕장 맛집으로도 통하는 '안면가'에서는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정성껏 조리하는 만큼 믿고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상차림 또한 푸짐하여 높은 고객 만족도를 뽐낸다.

이곳의 메인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자연산 회와 압도적인 푸짐한 양의 용궁철판 메뉴가 있다.

커다란 철판에 아낌없이 해산물을 넣고 감칠맛 나게 끓여먹는 용궁철판은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니 식사로도 손색없을 뿐 아니라 술 한 잔 기울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해물을 다 건져먹고 남은 국물에 면을 따로 끓이면 '해물면'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로 가족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송년모임 등 각종 단체식사에도 제격이다.

꽃지해수욕장 맛집 안면가 관계자는 "손님의 편의를 위해 음식을 먹기 좋게 손질해 드린다. 주차장도 따로 갖춰져 있으며 가게가 넓고 쾌적하기에 편안하게 식사하실 수 있다"며 "태안을 대표하는 축제나 안면도 해변 구경 후 푸짐한 꼬막과 다양한 해산물을 즐기고 싶으실 때 오시면 좋다. 인근에 해수욕장이 있어 바다 풍경을 눈에 담으며 풍성한 해산물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