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논란으로 화제가 됐던 래퍼 씨잼이 연상의 여친으로 추정되는 여성과 열애 근황을 공개했다.
씨잼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라는 문구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공개한 그는 사실 이전에도 여자친구에 대한 사진들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1월 9일 처음으로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여자친구와의 사진 이후 그는 꾸준히 여자친구와의 일상을 공유했다.
9일 공개된 사진 중에는 그의 여자친구의 얼굴이 공개된 사진도 있으며 여자친구의 미모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당초 씨잼은 여자친구와의 사진 공개에 대해 '해킹'을 주장했으나 이후에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있다.
그는 과거 인터뷰 당시 연상의 연인을 언급한 적이 있으며 '엄마 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어 당시 씨잼이 언급한 대상이라고 추정되고 있다.
팬들 역시 이러한 씨잼의 사랑에 응원을 보내는 모습이다.
씨잼은 Mnet의 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로 이름을 알렸다.
유명세를 얻던 지난해 8월 돌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또한, 보호관찰 및 사회봉사 80시간, 약물치료강의 40시간 이후, 추징금 등의 명령이 동반됐다.
당시 인기를 얻던 그였기에 갑작스레 발생한 마약 문제로 충격을 줬지만, 이후 법원 판결 2달 만에 컴백을 예고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