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2020년 정시모집 통해 외식인재 선발 나서

홍은기 2020-01-17 00:00:00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2020년 정시모집 통해 외식인재 선발 나서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교육기관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조사)에서 2020년 정시모집을 통해 장차 외식업계에서 실무자로 활약해갈 인재들을 모집하겠다고 밝혔다.

 

한조사의 이번 정시모집은 호텔제과제빵, 호텔조리, 관광식음료 총 3개 계열로 이루어져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원서접수를 할 수 있다. 이번 정시모집은 고등학교 내신 성적과 수능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교수진과의 면접을 통해 합격이 결정되는 것이 큰 특징으로 성실하게 수업에 참여하여 외식인재로 활약해갈 의지가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신입생 뿐 만 아니라 타 대학 합격자, 편입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복수 지원 가능)

 

한조사는 평소에도 재학생들을 위한 여러 지원들을 계속해서 이어나가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장학금제도, 교내 동아리 활동지원, 전공교수진의 취업활동지원, 해외 조리연수, 현직 전문가 초청강연회, 조리경연대회 참가 등을 들 수 있다. 한조사의 재학생들은 한조사의 아낌없는 지원과 짜임새 있는 교육과정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외식전문인재로 거듭나게 된다.

 

한조사의 재학생들은 2년의 교육과정을 수료하며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하게 되는데 졸업 후 진로로 각종 호텔, 외식기업, 식품가공기업, 식재료유통기업,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기업 등에 입사하여 바로 사회인으로서의 첫걸음을 시작할 수 있다. 개인의 선택에 따라 전문 외식경영인으로의 진로를 희망한다면 4년제 학사학위 계열인 외식경영학 계열과 식품조리학 계열로 진학하여 추후 고려대, 경희대, 세종대, 경기대, 숙명여대 등의 대학원 진학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한조사의 관계자는 “한조사의 교육과정은 체계적인 이론은 물론 졸업 후 바로 현업에서 전문가로 활약할 수 있는 실무교육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학생, 졸업생들의 각종 경연대회 입상, 높은 취업률 등은 이러한 실무교육에 특화된 교육과정의 쾌거이다. 현재 국내 뿐 만 아니라 해외 외식업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조사 출신 졸업생들도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조사는 앞으로도 더욱 인재양성에 노력하여 더욱 훌륭한 외식인재양성을 목표로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한조사의 호텔조리계열, 호텔제과제빵계열, 관광식음료계열의 온라인 원서접수는 한조사 홈페이지 내 입학안내 – 원서접수 항목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합격자 발표, 졸업생 취업현황, 학교생활, 학교연혁, 수상내역 등의 다양한 자료도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지 못한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면 대표번호로 연락 후 안내받으면 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