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은 세계스타라는 타이틀답게 '영앤리치'라는 수식어 또한 따라 다닌다. '방탄소년단(BTS)의 뷔는 올해 나이 24세로 최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최고급 빌라 '아펠바움' 한채를 51억에 매입했다.
방탄소년단 뷔는 해당 주택을 100% 현금으로 매입하면서 한류스타 수입 및 재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곳은 사생활 보호가 철저하고 한강 조망이 가능해 유명 연예인 또는 재력가들이 선호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 진은 2018년 매달 일정 금액을 기부해 2019년 5월 '유니세프 아너스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유니세프 아너스 클럽'은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1억원 이상의 기금을 기부한 후원자들의 모임이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또한 지난해 1억 5천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산에 기부했으며 자신의 모교의 저소득 가정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1억원을 전달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9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방탄소년단(BTS)은 '페이보릿 듀오 오어 그룹-팝/록'(FAVORITE DUO OR GROUP-POP/ROCK)과 '투어 오브 더 이어'(TOUR OF THE YEAR),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등 3개 부문을 수상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BTS) 멤버는 RM(리더),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