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에어레스트, 유아 전용 팬리스 서큘레이터 런칭

함나연 2018-05-28 00:00:00

에어레스트, 유아 전용 팬리스 서큘레이터 런칭

합리적이고 균형 있는 삶의 가이드라인을 제안하는 브랜드 에어레스트가 신세계 몰에서 5월 28일부터 여름 신제품 아기바람 팬리스(Fanless) 서큘레이터 런칭 행사를 진행 한다.

에어레스트는 다가오는 2018년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유아 전용 새로운 스타일의 팬리스 서큘레이터를 선보인다.

무더위에 취약한 유아가 있는 가정이라면 여름 준비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에어레스트는 유아가 있는 가정의 어려움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날개 없는 '팬리스 서큘레이터'를 런칭했다.

유아 선풍기는 일반 선풍기와는 달리 안전, 위생, 초미풍의 부드러운 바람과 입체 회전이 필요하다. 에어레스트의 '팬리스 서큘레이터'는 이 점에 집중했다. 우선, 유아와 사용자가 다칠 우려가 없는 안전한 구조와 디자인으로 설계되었기에 육아 시, 마음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위생적인 바람을 선사한다. 내부 프리 필터가 적용되어 있고, 후면의 필터를 물로 씻어 사용하면 공기정화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에어레스트 '팬리스 서큘레이터'는 팬이 없는 구조임에도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더운 공기를 좁은 공간으로 내보내어 시원한 바람으로 바꿔주는 공기역학 구조가 적용되었다. 유아가 수면 중 급격한 체온 변화를 겪지 않도록 초미풍 자연 바람을 실내에 제공하고, 6단계의 바람 세기를 조절하여 온도를 낮추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DC 모터를 탑재한 저전력 고효율 선풍기이고, 상, 하는 물론 좌, 우까지의 자동회전으로 공기 순환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공기청정기와 사용 시, 어느 방향이든 원하는 곳으로 깨끗한 공기를 순환시킬 수 있고, 여름철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용 리모콘도 추가됐다. 리모콘을 통해서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에어레스트의 2018년 여름 신제품 팬리스 서큘레이터는 현재 신세계 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 몰에서 확인 및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런칭 행사에 있어 에어레스트 관계자는 "새로 런칭한 아기바람 팬리스 서큘레이터는 유아를 우선으로 생각하여 만든 제품이기에, 모든 사용자가 안전하게 사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덧붙여 "신세계 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팬리스 서큘레이터를 선보이니, 다가오는 2018년 뜨거운 여름을 아기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