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여수 맛집 '어부사시사' 탁트인 바다 전망 바라보며 신선한 제철회 맛볼 수 있어

함나연 2018-05-25 00:00:00

여수 맛집 '어부사시사' 탁트인 바다 전망 바라보며 신선한 제철회 맛볼 수 있어

여행을 하기에도 최상의 조건을 선사하는 요즘, 굳이 외국을 나가지 않아도 국내에는 특색 있는 관광 명소가 많다. 최근 전라남도 여수는 젊은 여행객들에게 여행지로 알려지고 있다. 여수는 오랜 세월 간직한 자연, 문화유산의 특색과 매력포인트를 살린 관광명소가 즐비하고 있다. 또한, 청정해안과 화려한 밤 풍경으로 인해 외국 풍경 못지 않은 화려한 경관이 여행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여수는 즐길거리와 볼거리는 물론이고 먹을거리가 풍부한 곳으로도 알려지며 이에 따라 여수를 방문한 관광객들이라면 자연스레 여수 회를 먹을 수 잇는 맛집으로 발걸음을 옮기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여수 곳곳에 즐비한 여러 횟집들 중에서도 훌륭한 비주얼과 메뉴의 스끼다시, 싱싱한 자연산 제철회의 퀄리티와 맛으로 여수 맛집 추천으로 등극하고 있는 '어부사시사'가 관광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여수맛집으로 유명한 '어부사시사'는 돌산대교로 유명한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맛집으로 대교횟집, 원조대교회센터, 원조대교횟집 등으로 불리는데 모두 같은 곳으로 여수돌산대교 맛집이다.

최근 변변한 자연산 회를 먹고 싶어도 양이 풍부하지 않아 아쉬움을 달래는 반면, 이곳 '어부사시사'에서는 여수 시민이 인정할만큼의 양의 푸짐함과 싱싱함, 맛의 퀄리티로 점심식사, 회식 장소 등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곳에서는 여수 바다가 보이는 화려한 뷰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오후에 방문한다면 노을 지는 아름다운 돌산대교의 전경을 바라보며 운치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 각종 모임장소, 데이트장소, 회식 장소 등으로도 알려지고 있다.

메인 요리인 코스요리로는 1차, 2차, 3차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다. 참돔 회와 홍어삼합과 함께 산낙지가 추가로 나오는데 3차 코스요리로 따듯한 음식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찬기를 빼낸 뒤 따스함으로 몸을 노곤히 풀 수 있는 여름철 보양식이다. 코스 요리 외에도 싱싱한 광어회, 활어초밥, 전유어튀김, 낙지회, 장어요리 ,우럭, 도미등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여수 맛집 '어부사시사'의 모든 스끼다시는 주인장이 조미료 사용을 최대한 자제하고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요리로 찾는 이들의 입맛과 건강함까지 충족시키고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