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5월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강화도의 맛집, '강화댁'에서 육해공철판 맛볼수 있어

함나연 2018-05-25 00:00:00

5월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강화도의 맛집, '강화댁'에서 육해공철판 맛볼수 있어

서울에서 머지 않은 거리에 위치한 강화도는 편리한 교통시설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우리나라에서 다섯 번째로 큰 섬인 강화도는 세계적으로 희귀한 고인돌이 군집 돼있으며 인천시 유명문화재 제34호에 지정된 강화향교, 160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전등사 등 다양한 역사유적과 문화유적이 남아 있다.

뿐만 아니라 힐링하기 좋은 마니산과 갯벌체험을 하기 좋은 동막해수욕장 등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길 곳들이 많은 강화도는 2018년 올해의 관광도시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강화도는 신선한 해산물을 넣어 만든 음식들이 유명해 강화도 맛집들이 유명하다.특히나 시원한 국물을 자랑하는 해산물 칼국수, 해산물 수제비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일품메뉴다.

보문사와, 평화전망대근처에 위치한 강화도맛집 '강화댁'은 육해공철판 메뉴를 선보인다. 삼겹살, 목살, 고추장불고기, 랍스터, 닭다리살 등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이곳은 해물은 물론 닭과 고기도 들어가있어 몸보신까지 챙길 수 있는 메뉴로 준비되어 있다.

강화댁 육해공철판구이의 1단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다양하게 들어있고 거기에 육수를 부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물찜을 어느 정도 먹으면 육수에 우동사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해물의 진한 국물에 함께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강화도 맛집인 강화댁은 음식이 차갑게 식지 않도록 찜의 온기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어 따뜻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다. 2단에는 매콤한 주꾸미삼겹살볶음까지 준비되어 다양한 음식을 한 코스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다함께 나눠서 먹을 수 있을만큼 그 양도 푸짐하다.

'강화댁'관계자는 "고객에게 제공 되는 모든 메뉴 속 해산물은 전부 서해에서 직접 조업한 신선한 해산물만을 사용하고 있다"며, "가족구성우너 모두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건강한 음식을 제공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강화도맛집 '강화댁'에서는 주차공간이 넓고, 깔끔한 넓은 내부에 단체 모임도 언제든 준비되어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