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육아 용품 득템 기회' 맘앤베이비엑스포 킨텍스서 31일 열린다

함나연 2018-05-25 00:00:00

'육아 용품 득템 기회'  맘앤베이비엑스포 킨텍스서 31일 열린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 4~5홀에서 진행되는 '제 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SUMMER COOL SALES"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31일(목)부터 6월 3일까지 열린다.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인 맘앤베이비엑스포는 매회 10만 여명의 관람객이 찾고, 임신‧출산‧육아와 관련된 300여개의 회사들이 1,000여 부스의 규모로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이번 '제 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도 많은 관람객들이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인기 육아 브랜드가 총 출동해 여름맞이 육아용품들을 대거 전시하고, 신제품 또한 초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기업 중 순성은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듀클 회전형 카시트 핀(PINN)을 이번 박람회에서 정식 공개해 가정 먼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페도라 또한 유모차와 카시트의 신제품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할인 구성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휴대용 유모차 전문브랜드 와이업은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지니'와 신제품 '지니 블랙 에디션' 등을 전시하고, 젤리맘은 새로 런칭한 '젤리맘 와이즈체어 B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기업들은 타임특가, 사은품증정, 10~75% 할인, 1+1, 방문객증정, SNS 팔로우, 소문내기 등의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며, 주최사인 (주)유아림은 행사기간 엄마를 대상으로 매일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입장 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엄마대상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여 베이비로션, 반찬통, 물티슈, 수면양말 등 8종 선물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주최사인 (주)유아림은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제공한다. 맘베 회원대상 유모차 무료대여(500대) 서비스와 가족수유실과 엄마수유실 그리고 유아 놀이방과 카페테리아를 운영하며, 휴대폰 충전서비스와 킨텍스와 대화역을 오가는 무료셔틀버스 운행을 진행한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맘베 홈페이지 회원과 초청장 소지자, 국민행복 삼성카드 소지자, 엄마와 어플 티켓신청자와 만 12세 미만, 60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무료입장을 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피이지 또는 (주)유아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