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여수 맛집 추천, '원조대교회센터', 현지인도 즐겨먹는 신선한 자연산회 제공

박태호 2018-05-25 00:00:00

여수 맛집 추천, '원조대교회센터', 현지인도 즐겨먹는 신선한 자연산회 제공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화창한 봄 날씨가 지속되자 가족, 친구, 연인 등과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아름다운 밤바다 경관과 다채로운 관광 명소를 갖춘 여수는 5월 봄 여행지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다.

여수는 여수항, 돌산대교, 돌산공원, 오동도 등 관광 명소가 즐비하고 밤에는 빼어난 여수 밤바다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여수 여행에서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도 많지만 제철 회요리와 해산물을 맛보는 미식 여행을 즐기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묘미 중 하나다. 이 가운데, 여수 자연산회와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기 위해 찾는 여수 맛집으로는 '원조대교회센터'가 있다.

돌산대교로 유명한 여수 돌산읍에 위치한 여수맛집 원조대교회센터는 상호명이 대교횟집, 원조대교회센터, 원조대교횟집 등으로 불리나 전부 같은 곳이다.

이곳 여수횟집 '원조대교회센터'는 여수관공서, 공무원, 지역시민들이 더욱 많이 찾아오는 여수맛집으로 자리했고, 전국 각지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신선하고 양 많은 여수 자연산회를 제공하기로 알려진 여수맛집이다.

이곳은 여수에 있는 다른 횟집들보다도 상다리가 휘어질법한 다채로운 스끼다시로 미식가들에게도 인기가 높고, 쾌적하고 넓은 홀까지 갖춰 가족모임, 단체손님, 회식 장소로도 적합하다.

이곳 여수맛집 원조대교회센터의 회요리와 해산물은 주문 즉시 조리해 손님께 제공하는 곳으로, 특히 자연산회의 신선도가 높고 싱싱하고 쫀득한 회를 즐길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여수 밤바다의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며 운치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로도 알려져 있어 여수엠블호텔맛집, 여수케이블카맛집, 여수돌산대교맛집으로도 통한다.

업체 관계자는 "여수의 명물인 자연산회를 실속 있는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어 지역 현지인들까지 찾아주고 있는 여수맛집으로 등극했다"라며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과 깊이 있는 맛을 제공함은 물론 한결같은 투철한 고객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수맛집 '원조대교회센터'는 저녁에 방문한다면 노을지는 돌산대교의 수려한 풍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고, 쾌적하고 넓은 객실을 조성해 가족, 연인, 친구와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