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전현대직업전문학교, 학점은행제 자동차정비 전문학사 2년제(야간) 2학기 신입생 모집

박태호 2018-05-25 00:00:00

대전현대직업전문학교, 학점은행제 자동차정비 전문학사 2년제(야간) 2학기 신입생 모집
사진 제공 : 대전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

대전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이사장 유성식)가 학점은행제 자동차정비 전문학사 2년제(야간) 과정의 2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전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전국 500여 개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중 중부권에서 유일하게 교육부지정 학점은행제 자동차정비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전문학사과정을 통해 전문학사학위(교육부장관 수여)를 취득하게 되며, 이번 자동차정비 전문학사 과정은 오는 9월 1일부터 야간 과정으로 개강한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보유자나 2년제 학위과정 중퇴 후 학점 취득을 희망하는 사람일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대전 국립 한밭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전문 학위 취득 후에는 4년제인 한밭대학교 3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하다. 타지역에 거주하는 훈련생에게는 기숙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성적이 우수한 훈련생에게는 각종 장학금이 지급된다. 자동차정비 산업기사 자격증 취득 시에는 학점이 인정되며, 1년 수강 후 응시 자격이 부여된다.

대전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2016년 인증평가에서 3년 인증 우수기관으로 선정 되었으며, 우수한 강사진과 최고의 자동차정비교육시설을 바탕으로 현장 친화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교육 과정 수료 후 훈련생들의 취업까지 이어지는 시스템을 구축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대전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 유성식 이사장은 "우수한 강사진과 교육 시설,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자동차 정비 전문 기능인을 양성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전 현대직업전문학교의 자동차정비 전문학사 과정은 최신의 실습 기자재와 산업체와의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우수한 자동차정비 기술 인력을 양성하기 위하여 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산업체 근무자를 위해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야간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학점은행 자동차정비 2년 전문학사 과정은 현재 모집이 진행 중이며,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대전 현대자동차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