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자담유, 미백기능성 '광채라인' 7일간 7천원 할인

함나연 2018-05-25 00:00:00

자담유, 미백기능성 '광채라인'  7일간 7천원 할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자담유)'이 광채라인 제품을 대상으로 '777 럭키데이 세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7일간 광채라인 3종에 한해 7천원씩 할인 판매한다. 자담유 온라인몰과 네이버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

이벤트 제품인 광채라인은 자담유의 미백기능성 라인으로 '광채씨 앰플', '광채 캡슐 세럼', '광채 크림' 3종이다. 미백 효과가 있는 비타민C와 미백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광채씨 앰플'은 앰플에 일반적으로 들어가는 정제수 대신,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산자나무수를 베이스로 채웠다. 카무카무, 아세로라 등 열매에서 추출한 비타민C 농축액을 담아 비타민C 앰플로 불린다.

비타민 성분은 '앰플 인 오일드롭' 제형을 통해 피부에 전달된다. 앰플 인 오일 드롭은 에센스 안에 오일드롭이 들어간 제형이다. 수용성 비타민과 지용성 비타민을 각각 앰플과 오일드롭에 따로 넣어 비타민을 최적의 상태로 보존이 가능하다.

'광채 캡슐 세럼'은 씨앗, 꽃, 잎, 열매 등 32가지 식물에서 얻은 비타민C가 함유된 비타민C 세럼이다. 가볍고 건조한 기존 미백 제품과 달리, 광채 캡슐 세럼은 미네랄이 풍부한 코코넛수를 베이스로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광채 크림'은 미백뿐 아니라 보습과 영양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비타민C 크림이다. 히아루론산과 스쿠알란은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만들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지켜준다. 특히 히아루론산은 피부 수분을 끌어들이는 수분자석 역할을 한다.

영양성분으로는 해바라기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아르간오일 등 6가지 고농축 자연유래 오일을 첨가했다. 해바라기씨오일의 단백질과 레시틴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 주며, 메도우폼씨오일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들어있어 피부결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은 피부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EWG가 그린등급으로 평가한 성분의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현재 자담유 온라인몰에서는 저자극 각질케어 제품인 '광채 도트 필링 패드'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