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부부창업, 소자본으로 시작하기 적합한 치킨사냥푸드

함나연 2018-05-23 00:00:00

부부창업, 소자본으로 시작하기 적합한 치킨사냥푸드

부부가 은퇴하고 나서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 혹은 새로운 도전을 하기 위해서 부부창업을 시도하는 이들이 많다. 나이 든 사람에게 주어지는 일거리도 한정적인데다, 새롭게 부부가 직접 내 일을 시작해 새로운 인생의 장을 열기에 좋은 것이다.

부부끼리 창업할 때는 간단하게 운영할 수 있는 카페나 음식점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이미 과포화된 상태이지만, 그래도 운영 전략, 맛, 마케팅 포인트 등만 잘 잡으면 성공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치킨사냥'은 요즘 같은 불경기에 적합한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내세운 데다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 치킨 한 마리 가격이 8천원대 후반으로 가격 경쟁력이 높은데다, 매장 오픈 자체에 드는 비용이 적은 것이다.

치킨사냥 가맹 오픈 시, 가맹비가 없고 교육비와 인테리어 등 필요한 부분 외 나머지 옵션 사항은 가맹점주의 선택에 맡겨 창업 비용이 적게 든다. 필요 없는 것은 다 빼고, 꼭 필요한 사항만 넣어 오픈하기 좋은 것이다.

또한 정해진 가맹 오픈 비용도 없고, 본사의 홍보 프로모션, 자체적인 가맹 관리, 메뉴개발 등이 진행되고 있어 가맹점 부담이 낮다. 거기에 원가율의 변동이 거의 없는 메뉴로 구성되고, 조리 방법 역시 편리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최근 본사에서 홍짬뽕 치킨과 나가사키 짬뽕 치킨을 출시했으며, 그 외에도 파닭, 스노우어니언치킨, 델리 치킨, 로스트 치킨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을 주어,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면서도 오랜 시간 질리지 않고, 언제 봐도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했다.

현재 가맹 모집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치킨사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