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영실업,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 5월 30일 롯데홈쇼핑 통해 선보인다

함나연 2018-05-18 00:00:00

영실업,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 5월 30일 롯데홈쇼핑 통해 선보인다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 블레이드의 배틀 팽이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를 롯데 홈쇼핑 '더 스테이지(THE SATGE)'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신제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를 5월 30일 수요일 오후 3시 40분부터 45분간 판매한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는 유아동 판매 1위 제품으로서, 이번 방송은 홈쇼핑에서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신개념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롯데홈쇼핑의 문화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 SATGE)'의 일환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최근 롯데홈쇼핑은 기존 '엘 스테이지(L-STAGE)'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목적으로 프로그램 이름을 '더 스테이지(THE SATGE)'로 변경했다. 앞서 엘 스테이지를 통해 뮤지컬 <타이타닉>, <닥터 지바고> 티켓 판매 판매와 업계 최초의 걸그룹 <오마이걸> 쇼케이스 방송이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더 스테이지는 앞으로도 화제 유발을 위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2030 세대와 4050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홈쇼핑을 통해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더스테이지 방송에선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를 기존 세트에 비해 실속있는 가격으로 판매하며, 방송 기념으로 한정판 007 베이 케이스 10개, 롱기누스 금룡버전 10개 등 롯데홈쇼핑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경품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인기 개그맨 정성호가 방송에 출연,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앞서 정성호는 베이블레이드를 놓고 아이들과 한 판 승부를 벌이는 스토리의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다. 바이럴 영상은 5월 30일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 판매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실업의 신제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초제트 배틀세트'는 메탈레이어 시스템 덕에 보다 강력해진 성능을 자랑한다. 구성품은 △제트 아킬레스.11.Xt (스페셜 칼라Ver.) △위닝 발키리.12.Vl (스페셜 칼라Ver.) △라이트 런처 (레드Ver.) △라이트 런처 (블루Ver.) △베이스태디움 (스탠다드 타입) 등으로, 즉석에서 배틀을 벌일 수 있는 올인원 세트다. 세트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가족 및 친구들과 짜릿한 승부를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제품과 호환도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