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코지슬립에서 씰리템퍼 에어룸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 실시

함나연 2018-05-18 00:00:00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코지슬립에서 씰리템퍼 에어룸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 실시

씰리, 템퍼, 에어룸 등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수입 및 유통하는 미국 무독성 친환경 브랜드인 브렌트우드홈이 국내에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특히, 6월 오픈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렌트우드홈에서 제작되는 웨지필로우가 증정되는 사전계약 이벤트가 실시 중이다.

미국수입매트리스 브렌트우드홈 브랜드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매트리스 및 침구 그리고, 요가용품 등 다양한 침실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특히 유기농면, 뉴질랜드산 양모, 천연라텍스, 천연인증 메모리폼 및 화학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방염소재를 실리카모래라는 천연 소재를 사용하는 친환경 브랜드이다. 미국에서도 무독성 매트리스로 잘 알려져 있다.

고급 소재와 호텔같은 편안함과 럭셔리 그리고, 강한 지지력을 갖춤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격을 유지하는 고급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서 브렌트우드홈에서는 정직한 가격과 고급 소재 그리고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장인정신을 자사의 강한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 매트리스에 다양한 화학적 성분과 유해성분이 나온다는 것이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려지고나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공식수입사인 코지슬립에서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수입 및 판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에 대한 필요성을 항상 느꼈다. 이번에 수입하는 브렌트우드홈은 미국 현지에서 공장방문과 여러번의 미팅을 통해서 제조사의 소재에 대한 강한 확신과 환경인증을 바탕으로 수제작으로 제작되는 만큼 상당히 신뢰가 가며, 한국에서 씰리나 템퍼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지지력과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제품은 매트리스, 베게, 요가용품, 강아지침대, 아동용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이 수입되며, 매트리스의 경우 천연라텍스나 친환경 인증폼, 유기농면, 실리카모래 등을 사용하여 무독성 친환경요소를 갖추었으며, 뉴질랜드산 양모나 텐셀섬유를 기본적으로 사용함으로써 최고급 유명제품의 스펙과 친환경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이번 런칭 기념 사은품으로는 미국 현지에서 역류성식도염이나 코걸이방지 및 침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될 수 있는 메모리폼으로 제작되는 엣지필로우가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코지슬립 매장과 곧 한국 코스트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코지슬립매트리스로 전화하면 더욱 자세하게 상담받을 수 있으며, 브렌트우드홈의 소재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렌트우드홈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