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여수 밤바다 전망 앞 30년 전통 여수맛집 '군산 횟집' 5월 메뉴

함나연 2018-05-18 00:00:00

여수 밤바다 전망 앞 30년 전통 여수맛집 '군산 횟집' 5월 메뉴

'3代대가 30년간 장인 정신'으로 이어온 '군산 횟집'이 5월 여수 밤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제안했다.

군산 횟집은 여수의 관광명소로 알려진 돌산 공원과 자산 공원을 잇는 해상 케이블카가 지나가는 거북선대교 인근에 있으며 최근 모던한 인테리어로 새 단장한 바 있다.

여수 맛집 군산 횟집은 5월에서 9월에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보양식 '하모샤브샤브'를 제안했다.

군산 횟집 대표는 "여수하모샤브샤브로 알려진 하모샤브샤브는 5월부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보양식이며, 여수 밤바다 노래에 어울리는 전망을 보기 위해 몰려드는 관광객으로 여수 가 볼 만한 곳 관광명소로 알려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 '군산 횟집'은 3대 가족이 30년간 운영하면서 내 집처럼 쟁반과 수저 등 식기류를 3일에 한 번씩 삶으며 위생과 청결함을 철저히 지키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 메뉴 주문 시 나오는 곁들이 반찬으로는 신선한 굴, 전복 회, 가오리찜, 가자미구이, 갈치구이, 박대구이와 더불어 꽁치구이, 통 우럭 탕수육, 산 낙지, 연어회, 가리비, 피조개 및 멍게, 해삼, 개불, 키조개, 새우찜, 고구마튀김, 꼬시래와 소 미역 등 봄철 입맛을 돋우는 해초류, 각종 채소와 샐러드, 홍합살이 들어간 미역국, 캘리포니아 롤, 광어 살 초밥 등 제철 해산물과 매운탕이 제공된다.

제철 회 이외에도 이 여수 횟집은 얼큰한 매운탕이 알려지고 있으며 청정 남해에서 채취한 해산물 곁들이 반찬은 무려 20가지 이상이 제공되며 돌산 갓김치는 별도 주문도 가능하다.

지난 11월부터 3월까지 가장 많이 팔렸다는 겨울철 보양식 '새조개 샤브샤브'는 그 맛과 함께 두뇌발달,시력회복,당뇨병예방,동맥경화예방,빈혈예방 등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군산 횟집이 있는 건물 2층에서는 여수 바다는 물론 다도해 해상국립 공원을 순회하는 유람선, 해상케이블카, 하멜등대, 거북선대교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군산 횟집의 위치 확인과 예약은 대표 전화로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