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있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는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다. 그 중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이는 5월에는 가족여행, 우정여행, 신혼여행으로 찾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그중 제주도 애월 해안도로 초입 부분에 위치해 있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 불만나는 흑목살, 흑오겹이 두께가 두껍고 가격이 저렴한 편으로 흑돼지를 코스요리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불만나는 제주시청에서 인증하는 제주산 돼지고기 판매 업체 인증제를 신청하였으며 판매하고 있는 고기 메뉴들은 전부 제주산을 사용하고 있다. 그리하여 고기의 유통기간을 오래 두지 않고 날마다 소량으로 들여와 양을 정해서 바로 판매하는 등 보다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제주 한림공원 맛집 불만나 대표메뉴인 꺼멍이세트는 4인기준으로 흑목살. 흑오겹-연탄불고기(양념불고기와 매콤불고기 선택가능)-콘치즈-차돌박이 된장찌개-김치말이국수가 구성되어 있으며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꺼멍이세트 주문시 무료로 화덕피자를 제공해 푸짐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편리한 식사가 가능하도록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모든 고기는(양념불고기or매콤불고기)는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따뜻하게 금방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귤 효소, 매실 효소를 불만나 사장님께서 직접 담가 적정하게 숙성을 시킨 뒤 꿇을 넣어 불만나의 고유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일반 설탕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 건강에도 좋은 메뉴로 냄비우동 또는 김치말이 국수와 함께 싸먹으면 보다 깊은 풍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식사를 마친 뒤 고깃기름과 야채들을 적절하게 볶아 담백하고 고소하게 식사할 수 있는 볶음밥이 있으며 감자조림, 느타리버섯볶음, 시금치, 양념게장 등 다양한 가짓수의 반찬이 제공된다.
한편, 제주도 흑돼지 맛집 불만나는 제주공항과도 가까워 식사 후 애월해안도로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좋으며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등 주요관광지와 근접해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