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김포 구래동 맛집 '한상에 소두마리', 소고기 무한리필 고깃집

함나연 2018-05-18 00:00:00

김포 구래동 맛집 '한상에 소두마리', 소고기 무한리필 고깃집

최근 들어 맛과 양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는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소고기 무한리필 식당이 있는데, 김포 구래동 맛집 '한상에 소두마리'의 경우 고급 소고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소고기는 품질에 따라 총 8개의 등급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 김포 구래동 맛집 '한상에 소두마리'는 최고 등급인 프라임등급과 탑초이스등급(CAB) 2개 등급의 소고기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퀄리티가 뛰어난 미국산 소고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6가지 주요 부위(등심, 살치, 부채살, 우삼겹, 갈비살, 토시살)를 골고루 맛볼 수 있다..

소고기의 경우 미리 준비되어 있는 것이 아닌 주문 즉시 썰어 제공돼 높은 신선도를 보인다. 또한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어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무한리필을 주문할 경우 2시간 제한이 있지만, 프리미엄 메뉴(1kg)를 주문할 경우 시간에 제약 없이 먹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메뉴는 무한리필을 하기에는 양이 부담되는 고객과 가족이 시간 제한 없이 편하게 먹을 경우 주문하면 좋다.

소고기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돌판스테이크, 육회를 1회 서비스로 제공하며 소고기 무한리필 고객은 돼지고기도 함께 먹을 수 있다.

상추, 김치, 청양고추, 파슬리, 짱아치 등이 준비된 셀프바를 별도로 운영하기 때문에 고기뿐 아니라 밑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으며, 된장국도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별도의 상차림비는 받지 않아 고객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다.

김포 구래동 이마트 뒤편에 자리하고 있어 가족 식사 장소, 직장인 회식 장소, 커플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다. 특히 연중무휴(명절 당일 제외)로 밤 12시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고 지하 1층과 2층에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72석 규모의 넓은 매장 크기를 자랑해 야유회 모임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다.

김포 구래동 맛집 '한상에 소두마리' 강성구 대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고객을 왕처럼 대접하려는 마음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특히 무한리필은 대부분 좋지 않은 고기를 사용한다는 편견이 있지만, 등급이 우수한 냉장 숙성고기를 사용하여 이러한 선입견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