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온가족에게 적합한 맛집 '부함식당'

함나연 2018-05-14 00:00:00

광교호수공원 나들이, 온가족에게 적합한 맛집 '부함식당'

온 가족이 수원 광교호수공원 나들이를 떠나기에 제격인 계절이 찾아왔다. 광교호수공원은 가족캠핑장이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호수와 어우러진 아경이 아름다운 곳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광교호수공원 카페거리가 형성되어 있어 맛집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하지만 수많은 광교맛집 중에서도 온 가족의 입맛을 만족시킬 만한 식당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가운데 식사와 술자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찌개 전문점 '부함식당' 광교점이 가족외식장소는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알려지고 있다.

부함식당 광교점은 경기대 근처에 위치해 학생들도 자주 찾는 가성비 맛집이다. 광교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찾아가기 쉽고, 요즘처럼 야외활동에 적합한 날씨에는 바깥 테라스 자리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부함식당은 대표메뉴는 부함부대찌개 1인분과 수제함바그가 함께 제공되는 '부함정식'과 '꿀조합안주세트'다. 꿀조합 안주세트는 볶음말이세트(우삼겹부대볶음2인, 계란말이)와 탕파전세트(닭매운탕2인, 부함꼬막파전) 등 2가지다. 가격도 2만원대 후반으로 3명이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닭매운탕 조리코너가 있어 예약 없이도 바로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부함부대찌개, 여수꼬막비빔밥, 1인 모둠회 등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수제함바그정식은 부드러우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으로 어른, 아이 모든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부함식당 광교점은 매일 오전 11시에 문을 열고 자정까지 운영한다. 추석과 설날은 휴무다.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하고 남녀 화장실을 구분하는 등 고객 편의를 세심하게 배려한 점이 눈에 띈다. 주차가 300석이나 돼 자가용으로 방문하기 용이하며, 단체석이 구비되어 있어 회식이나 온 가족 모임에 적합하다. 포장이나 배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부함식당 관계자는 "현재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신메뉴 출시 기념하여 피츠 맥주 주문 시 1+1, 부함꼬막 파전 주문 시 피츠 또는 막걸리 한 병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