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부산 해운대 맛집 무겐, "이벤트 장소로 적합"

박태호 2018-05-11 00:00:00

부산 해운대 맛집 무겐, 이벤트 장소로 적합

'일본의 맛으로 잘 알려져 있는 지역의 요리들을 한곳에서'라는 테마로 무겐에서는 이를 정식요리로 선보인다.

오사카의 세이로무시라는 메뉴를 도입한 무겐은 이를 국내에 맞게 연구 개발하여 선보인 마린시티 맛집 무겐 마린점의 주 메뉴는 고베비프인 와규를 찜통에 쪄낸 와규 세이로무시 고젠 정식이다. 히노끼 나무 특유의 향이 요리에 스며들어 고급스러운 요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고젠' 코스요리로 샐러드, 자완무시와 쯔깨모노, 사시미모리아와세, 와규 세이로무시, 무겐나베(밀푀유나베)를 맛볼 수 있다.

와규야끼샤브스시 정식을 주문하면 가장 먼저 그린샐러드와 타다끼 식전메뉴로 입맛을 돋우어준다. 자완무시와 고바찌가 나오고 나면 신선한 회가 밥과 함께 나오는데 와사비와 간정을 얹은 회를 밥과 함께 초밥처럼 먹을 수 있고 회로도 먹을 수 있다. 이걸 '사시미모리아와세'라고 한다. 메인 메뉴인 와규 야끼샤브와 나가사끼 나베는 화로에서 바로 구워서 먹는데 살짝 구워서 와사비와 함께 나온 밥을 일본말로 자부동처럼 얹어서 먹을수 있다. 또한 와규를 찍어먹는 소스2가지가 풍미를 더 좋게한다.

와규세이로무시정식은 야끼샤브스시와 마찬가지로 그린샐러드 , 에피타이져, 자완무시, 고바찌, 사시미모리아와세가 상을 푸짐하게 채우고 메인 메뉴인 와규모듬세이로무시가 나온다. 와규모듬세이로무시는 나무찜기에 신선한야채와 숙주를깔고차돌,등심 갈비 부위를 쪄서 2가지소스와 함께 먹을수 있는데 야채와 함께 쪄진 우동을 메밀국수처럼 시원한 육수에 담가서 먹는다. 탱글탱글한 맛을 볼 수 있는 일품 중의 일품이다.

이를 관광지로 유명한 해운대 바닷가 라인에서 또한 유일한 동백섬 뷰 가 보이는 곳에서 맛의 여행을 도와준다는 취지의 무겐의 컨셉이다.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도 아름다울 뿐더러 지나가는 유람선까지 구경할 수 있다. 특히 야경이 환상적이며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싶거나 기념일장소로도 적합하다. 아늑한 실내와 일본여행지의 느낌처럼 편안함에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이다.

또한, 해운대 바닷가를 감상하기에 적절한 곳에 위치해 있어 식사를 즐기며 여행의 가치를 높여준다는 것이 이곳 무겐의 설립 컨셉이며 취지이다.

한편, 해운대맛집 무겐에 대한 메뉴 문의 및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무겐'으로 전화 문의를 통해 쉽게 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