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족저근막염 깔창 발바닥, 발뒤꿈치 통증에 도움될 수 있는 로디아스

박태호 2018-05-10 00:00:00

족저근막염 깔창 발바닥, 발뒤꿈치 통증에 도움될 수 있는 로디아스

최근 족저근막염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발바닥에 타박상을 입어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오랜 기간 서서 활동하면서 안에 염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요즘 많이 사용하는 에어깔창, 키높이 깔창은 발바닥에 압박을 가해 족저근막염 발병률을 높인다.

족저근막은 발뒤꿈치 뼈에서부터 발바닥 앞쪽으로 5개의 가지로 발가락 기저부위에 붙어있는 두꺼운 섬유 띠를 말하는데 이는 발의 아치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면서 보행을 하는 데 큰 영향을 끼친다. 이곳에 반복적인 손상을 입어 발바닥 통증 및 발뒤꿈치 통증 같이 족저근막염 증상 및 염증이 발생하는 것을 족저근막염이라 한다.

흔히 족저근막에 비정상적인 충격이 가해지면서 염증이 발생하면서 발바닥 통증 및 발뒤꿈치 통증 족저근막염 증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족저근막염 치료는 평소 발바닥 통증 및 발뒤꿈치 통증 증상 관리와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증상을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족저근막염 깔창이 시중에 나와 있지만 발바닥 통증 및 발뒤꿈치 통증 완화에 100% 천연라텍스 신발 깔창이 적합할 수 있다.

기존의 합성라텍스나 우레탄 등은 처음에는 편할 수 있으나 금방 탄성력을 잃기 때문에 족저근막염 자가치료 및 증상 완화를 위해서는 100% 천연라텍스 소재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전한다. 100% 천연라텍스 깔창은 뛰어난 탄력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쿠션감이 우수하다.

또한 100% 천연라텍스의 특성상 세균이 서식할 수 없어 항균력이 강력하다는 평이다. 100% 천연라텍스 신발 깔창은 전체가 에어셀로 구성되어 공기순환도 원활하기 때문에 족저근막염 자가치료를 위해 매일 사용해도 위생적으로도 쾌적하다.

한편, 천연라텍스 족저근막염 신발 깔창이라 하더라도 믿을 수 있는 기관에서 입증된 증거가 있는 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이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브랜드 로디아스는 국가통합품질 및 안전성 인증인 KC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신발피혁연구원 성분 분석의뢰 리포트를 보유하고 있어 천연라텍스 함유량 96.7% 검증을 완료했다.

최근 특수목적 족저근막염 기능성 깔창을 새롭게 출시한 로디아스는 깔창 밑면에 사이즈 가이드를 표시해 발 모양에 맞도록 절단하여 족저근막 아치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족저근막염 깔창의 족저근막 아치는 100% 천연라텍스 특유의 고탄력으로 족저근막을 탄력적으로 마사지해 발에 전달되는 하중을 발바닥 전체에 고르게 분산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효과적인 족저근막염 자가치료 및 증상 관리를 위해서는 이처럼 탄력성이 좋은 100% 천연라텍스깔창을 평소에 꾸준히 사용하여 통증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족저근막염 치료방법으로 기능성 신발, 족저근막염운동화, 족저근막염신발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신발은 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르게 신어야 한다. 족저근막염신발 및 기능성 신발은 여간 불편한 게 아니다. 가격까지 고가여서 부담이 된다.

로디아스 천연라텍스 족저근막염 특수목적 기능성 깔창은 구두깔창, 운동화 깔창, 평발깔창, 평발교정깔창 등 자신이 원하는 용도로 사용 가능해 적합한 가성비를 가지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