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반값 할인 행사'

이건영 2018-05-05 00:00:00

일산가구단지, 30년 친환경가구 판매...벨라·비엠·씰리 수입매트리스 공식 판매처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반값 할인 행사'
일산 드라마가구 매장 사진(제공=드라마가구)

일산가구단지는 대형 매장들이 입점해 가구를 소비자와 직거래하는 국내 최대 규모로 꼽히는 가구단지로, 대형 전시장과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 많아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주변에 라페스타, 프로방스, 킨텍스, 호수공원, 통일동산 등 즐길거리 역시 많아 나들이 전후 코스로 방문하기도 좋다.

특히, 4일부터 오는 7일까지 연휴를 맞아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된 200여 개 매장과 국내외 해외 가구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하는 '가구박람회'가 열린다. 올해에는 파주운정지구, 고양삼송지구, 원흥지구를 비롯해 김포한강신도시, 부천옥길지구, 시흥배곧신도시 등지에 입주 아파트가 많아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에서는 친환경원목가구와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은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친환경원목가구와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 매트리스 제품 등에 적용된다.

드라마가구는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약 30여 년 동안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노하우를 자랑한다. 매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이 배치돼 있어 여러 가구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 구매하기에 편리하다. 또한, 벨라플렉스, 베엠울트라 등의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이기도 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혜택도 있다.

한편 행사를 진행하는 일산 드라마 가구는 나만의 가구를 갖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체험은 물론 자신에게 맞게 치수, 색상 등을 주문하는 맞춤가구를 주문 제작한다. 맞춤가구 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 개별 취향에 맞게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이건영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