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맛집, 대포동산횟집 "휴애리수국축제와 함께하는 맛집"

함나연 2018-05-04 00:00:00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맛집, 대포동산횟집 휴애리수국축제와 함께하는 맛집

어린이날을 포함한 연휴가 전국적으로 맑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멀지 않은 국내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하늘도 맑고 따뜻해서 야외활동하기에도 적합한 날씨라 산 좋고 물 좋은 제주도를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 최근엔 서귀포시에 위치한 휴애리 자연공원에서 4월 14일부터 5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수국축제등이 있어 더욱 볼거리가 가득하다.

이처럼 제주도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것처럼 대포주상절리, 천제연폭포, 서귀포자연휴양림, 중문관광단지 등 각종 관광지들로 인해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의 삼박자를 갖춘 곳이며, 대표적인 먹을거리인 흑돼지와 자연산 회 등을 판매하는 제주 중문맛집들이 알려져 있다.

특히 대포동산횟집은 대포항 옆에 위치해 있는 제주 중문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곳으로, 오직 자연산 회만을 제공하는 맛집이다.

광어에서부터 돌돔과 다금바리에 이를 정도로 다양하고 싱싱한 횟감과 해산물, 여러 가지 밑반찬을 아름다운 바다의 전경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15가지 정도의 스끼다시와 매운탕거리를 포함해 회 포장도 가능하다.

제주중문맛집 대포동산횟집 관계자는 "최근 관광객 분들이 저녁은 물론이고 점심시간에도 찾아와 회정식을 즐기시는 분들이 적지 않다"며 "점심에도 저녁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지속적으로 싱싱한 회를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