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여수맛집 군산횟집, "밤바다 보며 즐기는 제철회... 일품"

함나연 2018-05-04 00:00:00

여수맛집 군산횟집, 밤바다 보며 즐기는 제철회... 일품

밤바다가 아름다운 여수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가 담긴 여수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여행지다.

진남관은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객사로 충무공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으며 아름다운 동백숲이 있는 오동도와 여수밤바다의 야경,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건너는 바다는 그야말로 장관이다.

이 밖에도 한려해상국립공원, 만성리해수욕장, 향일암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다양하다. 특히 여수는 버스, 기차, 자가용, 비행기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최근 개통 된 SRT 전라선을 이용해 수서역에서 출발한다면 익산역에서 KTX로 환승해서 가는 방법도 있다.

여수를 여행하면서 식도락이 빠질 수 없다. 항구도시이기 때문에 해산물이 유명한 여수의 많은 맛집 중 '군산횟집'은 거북선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운치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군산횟집'은 30년 전통의 3대가 운영하는 여수맛집으로 알려졌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음식 역시 정갈하게 나온다는 평을 받는 곳이다.

여수맛집 '군산횟집'은 돌산대교를 지나 나오는 카페와 가까이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도 쉽게 찾아올 수 있으며, 아쿠아플라넷여수, 고소동벽화마을, 돌산공원, 돌산대교 등 여수 관광명소와도 가깝다.

신선한 제철회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여수 횟집 군산횟집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와 돌산대교, 해상케이블카 등이 한눈에 들어온다.

특히나 야경이 멋져 가족이나 모임뿐 아니라 데이트장소로도 적합한 곳이다.

또한 군산횟집은 청정남해에서 채취한 신선한 해산물 스끼다시가 20여가지 이상 제공되며 얼큰한 매운탕과 돌산갓김치 등도 상차림에 포함된다.

식당 주인장은 "가족끼리 운영해 인심이 좋으며, 위생과 청결을 철저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상케이블카가 지나가는 거북선대교앞에 위치하고 있는 여수맛집 '군산횟집'은 넓은 주차장과 객실을 확보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수맛집 군산횟집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