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강화 해솔포레스트', 친환경·스마트 시스템 적용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로 조성돼··· 선착순 분양 진행

함나연 2018-05-04 00:00:00

'강화 해솔포레스트', 친환경·스마트 시스템 적용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로 조성돼··· 선착순 분양 진행

은퇴 이후 쾌적한 전원생활을 영위하고자 하는 중장년층과 젊은층 수요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도심접근성이 높고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인근으로 형성되어 있는 입지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가 수요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시간 30분 내로 도심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으로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인천 강화도 타운하우스 '강화 해솔포레스트'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약 1만 평 규모의 대규모 타운하우스로 조성되는 강화 해솔포레스트는 여유로운 전원생활이 가능한 입지에 조성된다. 봉천산 자락에 위치한 강화 해솔포레스트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풍부한 일조량과 녹지 조망권, 개인 프라이버시 등을 강화했다. 전용면적은 1단지가 430㎡~1045㎡, 2단지가 총 13,967㎡로 분양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각 세대별로 264㎡~992㎡의 필지와 1~2층 규모, 목조주택, 스틸하우스, 철근 콘크리트 등 다양한 모델을 수요자가 선택해 시공할 수 있다. 관계자는 "수요자가 필지부터 모델까지 선택해 시공할 수 있어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나만의 타운하우스를 조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새집증후군과 아토피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조성되는 강화 해솔포레스트는 각 세대별로 첨단컨트롤시스템(홈오토메이션)이 적용돼 스마트기기로 생활편의를 제어할 수 있다. 난방, 가스, 조명, 문열림 감지 외 차량도착안내, 주차관리 등 다양한 생활편의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 또한 갖추고 있다. 강화 해솔포레스트 사업지 인근으로는 48번 국도가 인접해 있어 올림픽대로, 제2순환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으로 접근하기 용이하다. 또한 영종-강화 연륙교 건설로 인천국제공항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 강화도는 2018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됐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지정으로 3년간 국가지원이 확정되는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상되어 있다. 강화일반산업단지와 내가고천리 개발, 하점 산단부지 개발과 삼산면 섬동모루 개발 등 풍부한 개발호재로 인해 향후 인구유입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화 해솔포레스트 관계자는 "1단지 25필지 중 6세대는 이미 완공돼 입주 및 세컨하우스로 활용되고 있으며, 1단지는 토목공사가 완료됐고 2단지는 진행 중"이라며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잔여세대 확인과 분양가, 시공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