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중고차시세표 및 인기차량 공개

박태호 2018-05-04 00:00:00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중고차시세표 및 인기차량 공개

중고차사이트 '아레나중고차'에서 중고차매매를 하는 경우 모든 차량 시운전 및 검차 과정을 마친후 출고한다고 한다. 특히 여자중고차 구입 및 생애첫차, 사회초년생, 운전연습용 중고차 구매자들에게 반응이 좋다고 한다.

중고차시세표에 대한 기대가 커져가는 가운데 중고차시세 및 중고차동차 구입 절차에 대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는 요즘, 구입 요령 및 주의점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이 많다.

특히, 중고차 허위매물, 미끼매물 사기 등 각종 좋지 않은 사례가 미디어에 이슈가 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는 거의 없다는 인식이 아직까지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

아레나중고차에서 첫차구입 여자 중고차구입고객, 초보운전중고차, 사회초년생 중고차 구입희망자 등 차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들은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는 과연 어디인지 궁금한 사람들이 많다.

중고차 허위매물 및 각종 피해사례가 연달아 언론에 보도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늘고있다. 이에,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구입요령으로는 무엇이 있을지 중고차 판매 사이트 아레나중고차 측에서 전했다.

허위매물이란 실제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허위과장광고를 하여 소비자를 유혹해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를 말한다. 이를 피하는 방법은 쉽지 않지만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시세보다 저렴한 차를 피해야 한다.

신차가격 대비 연간 10%정도씩 감가가 된다고 하니 그 이상 터무니없이 저렴한 시세는 피해야 한다고 한다. 또한 나한테 맞는 차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중고차 구입절차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싼 중고차를 찾는 것 보다 나한테 맞지 않는 차를 고를때에는 금전적인 손해가 많다.

중고차시세표는 특성상 연식, 킬로수, 사고유무, 옵션, 색깔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현재의 예산, 앞으로의 유지비, 되팔때의 시세, 용도, 주행거리, 주차공간, 연비 등 고려해야 할 점이 많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딜러와 거래해야 한다.

중고차매장에 직접 나와봐야 실제 시장의 돌아가는 흐름을 알 수 있으며, 인터넷에서 보던 것과 다른 시세, 실제의 차량 사이즈 등 실제 매장에 방문해서 보는 것과 전화상으로 상담하는 것과는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레나중고차'에서는 중고차 구입 시 전 차량 카히스토리 조회를 통해 사고이력을 정확히 공개하는 한편 시운전 및 검차 동영상 첨부를 통해 원거리 구입이 가능하도록 구매대행, 의뢰형, 수배형 및 배달서비스도 가능하다.

또한 업체는 저 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중고차직거래카페 및 매매상사까지 함께 10년 이상 운영한 법인허가업체로 신차장기렌트 및 중고차리스, 저금리중고차할부, 보험 등 전문가들이 모여 차량관련 모든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매물 국산차 수입차 중고시세뿐 아니라 저신용자, 개인회생자에게 중고차 전액상품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일정한 소득이 없는 주부, 대학생, 군미필자 등에게도 알맞은 전액할부 상품을 찾아주고 있다.

한편, 아레나중고차는 최근 거래량이 많은 인기 차종과 연비 좋은 국산차 및 수입차 순위를 공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국산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중고차(그랜저hg, XG, 제네시스, G80, eq900, 올뉴 투싼 IX, 싼타페 CM 등), 기아자동차(K3, K5, 올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신형 9인승 , 스포티지 R, 쏘렌토 R중고차 등), 르노삼성자동차(SM3, SM5, SM6, QM3)등이 인기가 높았으며, 수입 중고차로는 BMW 중고차(320D, 520D 등), 벤츠(C220, E220, E250, CLA200 등)이 거래량이 많았다.

이외에도 아레나중고차는 강남, 수원, 용인 및 경기도 인근 지역과, 대구, 울산, 부산 중고차단지 등 전국의 매매단지에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어, 어디에서나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장애인, 외국인, 기초수급자, 저신용자, 다자녀 취등록세 감면, 보험료절약법, 경차추천 및 하이브리드 저공해자동차 혜택 등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레나중고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