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전 착한웨딩박람회' DCC컨벤션센터에서 5월 19일-20일 양일간 개최

함나연 2018-05-03 00:00:00

'대전 착한웨딩박람회' DCC컨벤션센터에서 5월 19일-20일 양일간 개최

대전에서 진행되는 착한웨딩박람회가 DCC컨벤션센터에서 오는 5월 19일~20일 개최된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처음 하는 결혼준비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대전에서 결혼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

예비부부의 상황에 따라 필요한 조건이 다른 웨딩홀의 경우에는 인기 웨딩홀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홀 사용료 할인부터 웨딩전문가와의 무료 1:1 맞춤 웨딩홀 섭외, 뷔페 무료 2인 시식권 및 식대 할인, 웨딩홀별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업체에 따라 받을 수 있다.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큰 웨딩촬영은 착한웨딩박람회를 통해 심플/ 프리미엄/ 퍼펙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된 웨딩상품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대전 착한웨딩박람회를 방문한 방문객들은 웨딩상품 패키지를 통해 추가비용 발생없이 원하는 웨딩촬영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여행사 부도, 계약금 먹튀 등의 피해사례 발생으로 우려를 낳고 있는 신혼여행 상품의 경우 착한웨딩박람회는 '허니문 피해 100% 보상' 내용을 포함해 안전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사전예약 후 허니문 계약을 하는 방문객에게는 세부 무료여행 상품권, 더캐럿 VIP 할인권, 고급 라텍스 목베개, 여권 커버 등 신혼여행에 꼭 필요한 사은품 4종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에서는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현금영수증 필수 발급, 신혼여행 계약 시 여행사 부도 책임 조항 포함, 문제 발생 소지가 큰 이름만 빌려 쓰는 업체 필터링, 현금영수증 미발급 시 신고 권장 등 안전한 웨딩을 위해 신혼부부가 꼭 알아햐하는 4가지 주의사항이 담겨있다.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돕고 있는 착한웨딩박람회는 방문객을 위한 특별 선물로 방문 후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지급받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씨밀렉스 점포쿡찬합 3단, 아이스케일 디지털체중계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전 10시~오후 1시/오후 4시~오후 7시에 방문하는 웨딩 계약자에게는 신혼부부 편리하고 가벼운 신혼집 청소 아이템인 회전빗자루 청소기를 선물하며, 웨딩 계약 시 100% 증정되는 사은품으로 앙겔로스 해피맥스 유선 핸디형 안마기를 증정한다.

대전에서 결혼하는 예비부부에게 필요한 모든 웨딩정보가 모여 있는 대전 최대규모 '착한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착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