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주)유아림은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앞세운 제28회 맘앤베이비 엑스포를 5월 31일(목)부터 6월 3일(일)까지 킨텍스 제 1전시장 4, 5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 회 10만 여명의 관람객이 찾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지난 2월에 이어 올해에만 벌써 두 번째로 진행되며, 국내외 300개 사 1,000여 개의 부스가 참가한다.
이번 맘베에서는 육아 브랜드는 물론 가성비 높은 강소기업들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유모차와 카시트, 아기띠는 물론이고, 의류/침구류와 놀이방매트부터 영유아식품, 출산용품, 태아보험과 교육 교재 및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비교해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과 신규브랜드를 선보이는 참가업체들의 특가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들은 첫 아이를 기다리고 있는 임산부와 첫 육아를 하고 있는 초보 부모 등의 참관객에게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의 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5월 27일까지 맘앤베이비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박경품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박경품 회원가입 이벤트'는 회원 가입을 하면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유아매트, 젖병소독기, 가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 재입장,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이 제공된다.
맘앤베이비엑스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5,000원이나,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무료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에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할 것을 추천하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참관객을 위해 대화역과 킨텍스 구간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유아놀이방, 가족/엄마수유실, 카페테리아 등 편안한 관람을 돕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된다.
한편, 이번 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