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대한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수입매트리스의 열풍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하루의 1/3의 시간을 보내는 장소임과 동시에 몸의 체형에 가장 많은 영향을 주는 수입매트리스는 구매를 하는 과정이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인의 각자의 수면습관이나 체형의 구별법 없이 구매 후 후회를 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고 한다.
이에,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20여가지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한 다음, 수면습관과 체형에 따라 개별적인 상담을 통해서 만족스러운 구매를 이끌어 내고 있다. 업체 측에 의하면 침대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최소화하고, 최대한의 만족을 주기 위함이다.
분당 및 경기도 광주의 어정가구단지와 흥덕가구단지와 인접한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미국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수입하여 판매 및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씰리나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대중적인 브랜드 뿐만 아니라, 친환경 브랜드인 브렌트우드홈이나 미국 '백악관침대'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에어룸' 등 고급브랜드까지 취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코지슬립'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는 미국 최고급 매트리스인 에어룸 브랜드이다. 수입매트리스 중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과 같은 브랜드와 달리, 미국 현지에서도 초고가 제품으로 유명한 에어룸 브랜드에 대해 가격때문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한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허리에 좋은 침대일 뿐만 아니라, 최고급 소재를 통해서 온도조절 기능과 최고급 항균기능을 가진 에어룸 매트리스는 평소에는 가격때문에 고민하시던 소비자들을 위해서 할인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에어룸은 미국 상류층에서 주로 선호하는 브랜드이며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의 매트리스로 유명하다. 양모를 사용하여 습기를 잡아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주며, 진드기와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텐셀섬유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똑같은 비스코 고밀도 메모리폼이 들어가서 지지력을 증가시켜주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행사 제품중 에어룸은 한정수량으로 소비자들의 직접 문의를 통해서 재고 상황을 확인해야 하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을 할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스펙은 홈페이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