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 인근 역세권에 조성되는 중소형 아파트 '김포 한강금호어울림'이 회사보유분 77m²와 84㎡ 평형을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한다.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으로 건립되는 김포 한강금호어울림은 1단지 406세대와 2단지 467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구조로 설계할 수 있도록 최대 40m²의 서비스면적 제공과 가변형 벽체, 알파룸 등을 적용할 예정이며, 인근 시세 대비 낮은 분양가를 책정할 방침이다.
김포 한강금호어울림 관계자는 "계약금 2회 분할로 정액제 계약 체결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료 확장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포 한강금호어울림은 사업지 인근으로 풍부한 교통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수요자들의 도심 출퇴근도 편리할 전망이다. 2018년 11월 개통 예정되어 있는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까지 편리하게 도달할 수 있으며 환승을 통해 영등포구청, 여의도, 신길 등 주요 도시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또한 강서권 10분 대, 여의도 20분 대, 강남 40분 대로 접근할 수 있는 김포한강로와 제2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가 단지 인근으로 조성돼 있어 차량 이용도 용이하다.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풍부한 녹지 환경과 생활 인프라 등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이마트트레이더스와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이 외에도 문화시설과 의료시설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대규모 생태공원과 근린공원 등 녹지 환경이 풍부해 도심 속에서도 여유롭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신양초, 신양중, 양곡숲유치원, 신양초병설유치원 등의 학군이 단지와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고등학교 예정 부지도 단지와 인접해 있어 도보 300m내로 초중고 학군이 조성되어 있는 우수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포 시립 양곡도서관도 사업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현재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 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혜택 사은품을 증정한다. 주택홍보관이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시 일반분양가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