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월에 접어들며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초기비용이 저렴할 뿐 아니라 최근에는 중고차 업체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약간의 시간과 노력만 투자하면 신차에 버금가는 만족스러운 '내 차'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중고차 시장이 이처럼 성행하는 만큼 소비자들을 상대로 사기를 펼치는 업체 또한 성행 중이다.
허위매물, 강매, 사고차량판매 등, 실제로 중고차 업체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입는 피해다. 때문에 중고차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구입을 희망하는 차종의 시세 파악하고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중고차가 실매물인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다. 또한 현저히 중고차시세표보다 저렴한 매물 또한 피해야 한다.
이에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에서는 상담 시 중고차시세표, 중고차매매후기 등의 정보를 제공해 구매자들에게 피해를 입는 불안감을 해소시키고 있다.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 '원더풀카' 장창운 대표는 전국의 모든 매물을 자택에 방문해 최고가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원더풀카의 모든 차량은 시운전 및 성능검사를 거친 후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믿을만한중고차사이트 '원더풀카'에서는 저신용자도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저신용자 전액할부 시스템을 운영 하고 있다.
이어 그는 "중고차 할부 이용 시 높은 금리의 가격을 책정해 수수료를 많이 챙기려는 업체가 성행하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며 "자사는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이외에도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7,8,9등급 중고차할부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국실매물중고차를 중계하는 '원더풀카'는 수원중고차매매단지를 시작으로 안산, 용인, 천안, 분당중고차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수입중고차의 경우 BMW 320d, 520d, 528i 중고차, BMW x3, x4 중고차, 벤츠 c클래스 등의 차량을 다수 포함하고 있으며, 국산중고차의 경우 현대 그랜저, 제네시스, 싼타페, 투싼을 포함하여 약 23,000대의 중고차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원더풀카'에서는 신한 쏠편한마이카(신한 써니마이카) 상품을 통해 고정금리 최저 4.0%에 추가 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