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동아이폰수리 폰바이는 아이폰6S액정수리비를 다운시킨 '아이폰액정수리' 서비스를 실시 중인 동시에 LG스마트폰액정수리로 분야를 확대했다.
아이폰 시리즈 전문 수리업체로 알려지며 송파구 문정동에서 운영 중인 폰바이는 기존의 아이폰5부터 아이폰7플러스까지 아이폰 계열의 수리에 국한된 수리 서비스를 엘지 옵티머스G4부터 G5, G6 그리고 V10, V20까지 수리품목에 추가하며 품목군을 두 배로 확장했음을 전했다.
폰바이 아이폰수리 서비스는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7S플러스 기종을 합리적인 비용에 수리할 수 있도록 해, 아이폰 계열 유저의 고민으로 꼽히는 수리비용을 현실화한 서비스다.
폰바이 운영사인 뉴텍컴퍼니 관계자는 "금번 엘지폰으로의 영역 확장은 사업성을 위해 확대했다기 보다는 가격 면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착한수리 서비스의 품목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요구에 응해 확대했다는 면에서 의의를 두고 있다"며 "아이폰7액정수리비도 저렴하게 책정할 정도로 비용 면에 신경을 쓴 만큼, 엘지폰 상위등급 폰 기준으로 타사대비 낮은 금액으로 수리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폰바이는 아이폰액정수리 외에 메인보드수리, 카메라수리, 배터리교체, 충전단자교체, 와이파이불량 등 아이폰의 전반적인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폰바이는 서울시 송파구 문정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내방 시 쉽게 찾을 수 있어 인근 위례신도시나, 성남복정동, 잠실, 석촌, 수서 등의 지역에서도 아이폰수리 및 LG스마트폰 수리를 하기 위해 내방고객이 있다고 밝혔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