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발관리 전문 브랜드 괴솔이 발 뒤꿈치 각질제거기 사용법을 선보였다.
괴솔은 발각질, 굳은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발 각질제거 전문 제품으로, 독일 60년 전통과 기술력으로 페디큐어에서 인정 받은 브랜드이다.
괴솔 콘 플레인 (콘커터)는 목욕할 때나 발에 물기가 충분히 스며들었을 때 풋 크림을 발라 발의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준 후 발바닥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굳은살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법으로는 따뜻한 물에 발을 10분정도 담가 부드럽게 해준 후 각질이나 굳은살이 있는 피부를 면도하듯이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고 얇게 깎아 낸다.
괴솔 페디콤비 (콘커터+풋파일)는 목욕탕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검은색 사포 같은 이 물건은 페디파일 또는 스크럽으로 불리기도 한다. 콘커터가 무섭고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데 물에 불려 촉촉해진 피부에 대고 문지르면서 굳은살과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으로 가장 보편적이다.
콘커터-따뜻한 물에 발을 10분정도 담가 부드럽게 해준 후 각질이나 굳은살이 있는 피부를 면도하듯이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고 얇게 깎아낸다. 풋파일-샤워 중이나 후에 각질/굳은살 부위에 가볍게 문질러 사용하면 된다.
한편 괴솔은 발각질, 굳은살 제거를 위한 올인원세트, 콘플레인세트, 페디콤비 2in1, 세라믹 풋파일 등의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