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달이 다가오면서, 어버이날 선물, 스승의날 선물 등 선물 관련 키워드의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다. 중장년층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 증가와 맞물려 '건강침대를 제작하는 '힐링사랑 건강침대'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편백나무와 소나무로 만든 원목 침대로 100% 국내 직영 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한다.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소파형 침대는 일반 소파와 면적이 같지만 기존 소파에서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했으며,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거실에 두고 침대 겸 소파로 활용할 수 있는 침대 겸용 소파로 활용도가 높다.
힐링사랑건강침대는 다양한 효능을 갖춘 소재를 이용한 판재를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음이온 수치가 평균 700개 이상인 음이온기문석은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황해도 해주에서 생산되는 해주옥은 칼슘, 철분, 마그네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체 세포와 옥의 기 파동이 유사하기 때문에 공명작용을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다.
원적외선이 90% 이상인 홍칠보석은 항 곰팡이 효과, 탈취효과, 항균효과가 있으며,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게르마늄은 중금속을 배출하고 산소 활동을 돕는다.
24년동안 쌓은 노하우와 기술로 좋은 품질을 유지하는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신소재를 개발하면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홍맥반석, 칠보석, 히말라야오지옥, 비치옥, 오색옥 등 다양한 판재로 변경이 가능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힐링사랑 건강침대 측은 "건강한 잠자리야 말로 건강한 생활의 밑거름"이라며, "힐링사랑건강침대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건강침대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