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서태평양 북 마리아나 제도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미국령이다. 아름답게 펼쳐진 바다와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어, 신혼부부와 가족들 사이에서 으뜸 여행지로 뽑힌다.
제주도의 3분의 1 크기인 괌은 괌 렌트카를 이용하여 직접 섬 한 바퀴를 돌아도 반나절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일정 중 하루는 남부투어를 하고 나머지는 각종 해양스포츠를 비롯한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호텔 바닷가를 여유롭게 즐기는 것을 제안한다.
관광객이 자유여행을 할 경우 대부분 무더운 낮에 돌아다니게 되는데, 이 때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게 되면 체력 소모가 심하며 시간도 많이 허비하게 되어 일정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어렵다. 따라서 괌 여행시에는 괌 렌트카를 이용하여 여행하는 것이 보다 효율적이다.
괌 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는데, 첫번째로 공항에서 24시간 차량 인수와 반납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한다. 괌은 택시비가 한국보다 비싸기 때문에 공항에서 호텔로 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고 새벽에 출도착하는 비행기가 많아서 이 부분을 꼭 염두에 두고 알아봐야 한다.
이에 괌 닛산렌터카는 괌 공항에서 차량을 인수 받을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괌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괌 닛산렌터카의 한국 총판 클릭여행사에서는 괌 닛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에그와 카시트, 기름비 지원, 추가운전자 등록 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괌 여행객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클릭여행사 관계자는 "괌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더불어 퍼시픽스타호텔 및 각종 액티비티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괌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괌 닛산렌터카 프로모션 및 퍼시픽스타호텔과 액티비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클릭여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