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입솜) |
임신을 하면 입덧이 시작하여 특히 초기에는 대부분의 많은 임산부들이 불편을 겪는다. 입덧의 정도는 개인차가 있지만, 입덧 및 메스꺼움 등의 증상의 원인이 의학적으로는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지만, 호르몬의 변화로 향이나 맛 등에 민감하게 변화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추정되고 있다.
입덧이 있는 임산부의 경우, 식사가 불편할 뿐 아니라 양치질을 할 때에도 고역을 겪기도 한다. 강한 향이나 맛은 바로 구역질을 유발하고, 특히 인공적인 성분들을 감지하듯 신체적으로 거부반응이 일어나기 때문에, 임산부 전용 치약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임산부에게 이와 같은 향과 맛이 부담스럽지 않은 치약이 필요하지만, 실제로는 더 중요한 것은 치약에 함유된 성분들이다. 시중에 임산부 치약으로 판매되는 치약들 중에서도 임산부가 피해야 할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도 하고, 성분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임산부는 어떤 성분을 피해야 하는지 잘 모를 때도 부지기수이다.
입솜 브랜드의 헬시 클린 앤 스마일 치약은 순한 자일리톨 맛과 은은한 스피어민트 향이 나며 임산부 고객님들로부터 지금까지 부정적인 리뷰가 한번도 없었던, 그야말로 임산부가 안심할 수 있는 천연 치약이다.
최근 CMIT/MIT 사건으로 인해, 임신 준비 및 임산 기간인 여성들 외에도, 유아 및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치약의 성분에 민감해졌다. 입솜 치약은 유해한 성분들을 20가지나 모두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들만을 담은 온 가족 안심치약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 치약에는 시린이 완화와 화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고가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충치 예방 및 염증 억제를 위한 성분들 뿐만 아니라, 유기농 인증을 받은 자연유래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입솜은 천연화장품 브랜드이며,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여 출시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