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는 마스크팩도 럭셔리한 제품이 등장했다.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24k금과 황금 추출물을 담은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수분 부족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면 얼굴이 바싹 말라 아픔까지 느낄 수 있으며, 각질이 들뜨고 메말라 메이크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기도 한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마스크팩이 꼽힌다. 마스크팩은 시트에 고농축 수분 에센스가 함유돼 15분가량 부착하면 극심하게 건조했던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마스크팩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부착시간을 꼭 지켜주는 것이 좋다. 부착 시간은 최대 15분을 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혹여 너무 오랜 시간 마스크팩을 부착하면 오히려 시트가 메말라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공스킨이 선보이는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은 24k금과 황금 추출물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를 윤기나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인체 친화적인 에어레이드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동시에 유해물질과 노폐물은 흡착하여 제거해 주기 때문에 클렌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는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금추출물, 황금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달팽이점액의 '뮤신' 성분은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며, 황금추출물은 항염 및 항균 효과가 좋아 피부 보습과 함께 산화 방지로 피부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또한 마스크 시트와 함께 에센스가 23g 담겨 있어 마스크팩 후 남는 에센스는 목이나 팔, 다리에 활용해도 된다.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