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이 계속 되는 요즘 친구 혹은 지인과 함께하는 약속이 많아진 요즘, 사람들은 맛과 분위기 모두를 만족시키는 맛집을 찾는다. 그 중 독특한 분위기를 가진 맛집, 카페 등 문화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는 익선동에서 종로맛집으로 알려진 양키스버거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수제버거와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종로 익선동 맛집 양키스버거는 매장의 크기가 큰 편은 아니지만, 아메리칸 스타일의 수제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매장의 전체적인 인테리어에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종로 3가에 위치한 익선동맛집 양키스버거의 대표적인 메리트는 주문 즉시 엄선된 신선한 재료들로 시작되는 조리이다. 양키스버거 익선점은 대표적인 익선 하와이안 버거 이외에도 크러스티버거, 칠리 베이컨 버거 등의 많은 종류의 버거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프렌치 프라이, 버팔로윙, 코울슬로 등의 사이드 메뉴와 다양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서 간단히 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도 적합하다.
또한,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함께 즐기면 수제버거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사이드 메뉴로는 장시간 끓여서 만든 수제 칠리소스를 뿌려 완성된 칠리치즈프라이와 아보카도 코올슬로 등이 있다.
양키스버거 관계자는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항상 정직하게 영업하겠다"라고 전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