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소파 박람회 실시

박태호 2018-04-20 00:00:00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소파 박람회 실시

퍼시픽하우스가 리클라이너소파 박람회를 실시 한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가정용 가구 전문 기업으로,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원목침대, 원목식탁, 원목 거실장 등 가정에서 필요한 가구를 직접 설계 제작 수입하는 회사로 인천 검암동과 강원도 원주에 직영 전시장을 운영 하고 있다.

이번 리클라이너소파 박람회 기간에는 세계적인 리클라이너소파 딜란디스 소파를 창고 개방하여, 해외 유명 브랜드 가구를 저렴하게 공급한다고 밝혔다.

독일 유명브랜드 딜란디스는 30년 전통의 독일 브랜드로 전세계 80여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이자, 세계적인 글로벌 다국적 기업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리클라이너소파로 알려져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딜란디스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 기간에 일반 면피 가죽 소파 가격으로 우수한 리클라이너 소파를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퍼시픽하우스 김수환 점장은 리클라이너 소파 구입 시 다음 다섯 가지 요소를 꼭 확인 후 구입 하라고 조언한다.

첫째, 전파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국내 대부분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전파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에서 직접 수입 판매하는 제품은 전파인증을 국립전파연구소에서 받은 안전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둘째, 가죽이 인증받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가?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 소파는 국제 인증기간 iso 17072-1:2011을 획득한 이태리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셋째, 어떤 모터를 사용하고 있는가? 퍼시픽하우스에서 판매되는 리클라이너 쇼파는 독일 첨단기술이 들어간 오킨 모터와, 딜란디스 모터를 사용하고 있다.

넷째, 하드웨어는 어떤 것을 사용하는가. 퍼시픽하우스 리클라이너 소파는 미국 L&P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한다.

다섯째, 품질보증을 하고 있는가? 퍼시픽하우스에서 직수입 판매하고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는 10년 품질보증을 시행하고 있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이번 입주가구 박람회 기간에 매장에 전시된 모든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경우 전시 판매하여, 좀 더 합리적인 가구 쇼핑을 도와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리클라이너소파 박람회 기간 동안 신제품 오뜨 원목가구 출시를 기념하여, 오뜨 2000 조명 수납침대를 한정수량 판매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오뜨 시리즈는 오뜨 침대, 오뜨 뮤직침대, 옷장, 3단서랍장, 5단서랍장, 거실장 풀세트로 출시되었으며, 퍼시픽하우스 자체 디자인 제품으로 디자인 등록 상품으로, 디자인 출원번호 상품이다.

전시가구 품목은 원목침대, 매트리스, 대리석식탁, 원목식탁, 거실장, 등 매장에 전시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전시된 제품별 하나씩만 전시판매가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 전시장은 대규모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전시품목이 600여 종에 다양하게 구비 되어 있다.

현재 퍼시픽하우스 인천 검암점과 강원 원주점에 방문하면 다양한 리클라이너소파 및 원목가구, 원목침대, 원목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바쁜 직장인과 맞벌이 부부들의 즐거운 가구 쇼핑을 위해, 전시장을 야간 개장 하여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 운영 시간은 월~토요일까지 9시부터 밤 10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좀더 늦은 시간에도 가구 쇼핑을 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