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쾌적한 실내환경 갖춘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 일산가구단지점'

박태호 2018-04-20 00:00:00

쾌적한 실내환경 갖춘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 일산가구단지점'

5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라면, 지금 쯤이 신혼집 입주에 필요한 인테리어 가구 준비가 한창일 때이다. 이러한 커플들은 한두 달 동안 알뜰하게 신혼살림을 준비하고자 주변 가구단지에 위치한 여러 매장을 다니며 꼼꼼하게 오랜 시간 살펴보기를 원할 것이다.

일산가구단지와 파주가구단지 사이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USBED)는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하고자 기존 매장에서 확장 이전해 소비자의 침대매트리스 실내 체험 환경을 최적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130평이 넘는 매장 내부에 최신식 천장형 냉난방기와 스마트 공기청정기, 그리고 초음파 가습기를 66m2(약20평)당 1대씩 설치하여 온습도를 관리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예비신혼부부나 침대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의 경우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상담시간이 길고, 매트리스의 경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한 평균 체험시간이 2시간 안팎으로 매장 체류시간이 긴 편이며, 매트리스 제품 특성상 메모리폼, 라텍스, 젤폼 등 다양한 폼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쿠션감이나 지지력을 올바르게 체험해보기 위해서는 가정에서의 일반적인 온, 습도 상태를 유지하여야 한다"며, "또한, 소비자가 직접 누워 체험을 하는 제품이다보니 매트리스커버, 베개커버 등을 주기적으로 세탁 또는 교체하여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 브랜드 매트리스를 병행 수입하는 유에스베드는 일산가구단지본점과 하남미사지구에 위치한 하남 직영점이 있고, 매트리스는 물론, 침대프레임과 템퍼페딕 메모리폼베개, 침실조명 등 다양한 침실가구 관련 제품을 진열하고 있다.

유에스베드에서 판매되는 씰리포스쳐피딕, 템퍼페딕, 스턴즈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로써, 100% Made in USA 제품이며, 미국에서 직접 수입하여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물류창고로 입고하고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을 하는 시스템이다. 유통 및 물류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최저로 낮추고 최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며 매트리스 해외 직구시 발생할 수 있는 배송단계의 문제점도 해소할 수 있다는데 장점이 있다.

매장안내 및 제품 관련 문의는 유에스베드 공식홈페이지 및 매장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