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패션 잡화그룹인 Arezzo&co 산하의 제화 브랜드 'SCHUTZ'가 4월 이벤트를 개최한다.
SCHUTZ의 오프라인 이벤트는 강남 신세계 백화점 4층 그랑슈 입구 브릿지의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된다.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제공하는 본 이벤트는 18S/S 상품을 최대 50% 특가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브랜드 파우치를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본 매장용 10% 할인 쿠폰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상품인 '레이시', '루시아', '라비나', '커런트' 중 하나를 장바구니에 담고 캡쳐해 페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사진을 등록하면 3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증정한다. 4월 30일 11시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30일 10,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슈츠는 미국, 유럽 등 49개국 이상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 아시아 시장 독점 유통은 한국이 처음이다. 대담한 스타일과 도발적이면서 감각적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슈츠는 헐리웃 셀러브리티들은 물론 국내 런칭 이후에는 국내 연예인들 착용하면서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슈츠 측은 "국내 런칭 이후 일반인들에게도 슈츠의 제품이 알려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