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생활용품 브랜드 '클레보스(CLEVOS)'가 아기물티슈를 선보였다.
자연 유래를 지향하는 클레보스는 건강하고 깨끗한 삶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생활용품 브랜드로 사랑하는 아이와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 안전을 준수하는 업체다.
클레보스 아기물티슈는 국내산 100% 순면 원단과 100% 레이온 원단을 사용, 얇은 손수건처럼 포근하고 부드럽고, 고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와 아이들에게 부드럽게 닦을 수 있고, 피부 보습에 좋은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어느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물티슈 종류로 어린 영유아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넘버원 베이비'와 아기 피부에 적합한 '베이비 프리미엄', 젊은 여성들을 위한 '에센셜',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이노센트', 다양한 구성품 '믹스& 콜라보레이션' 5종으로 판매되고 있다.
넘버원 베이비는 레이온 100% 소재로 제작되어, 편백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아기 피부를 각종 유해환경에서 보호해준다. 베이비 프리미엄은 엠보싱이 생기지 않는 순면으로 만들어져 아기 피부에 적합하다.
에센셜은 순면과 레이온 다음으로 피부 자극이 적어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다. 이노센트는 레이니 원단을 사용, 히알루론산이 첨가되어 닦임이 깔끔하며,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물티슈다.
믹스& 콜라보레이션은 넘버원 베이비와 베이비 프리미엄, 에센셜, 이노센트가 하나로 뭉친 세트며, 신혼부부 및 아이를 키우는 집들이 선물로 주로 판매되고 있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우리 클레보스는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먼저 생각하며, 자연과 더불어 밝은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게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클레보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봄맞이 특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